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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TV를 받아보니 액정이 깨져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배송 또는 설치 시 파손이 확인되었다면 즉시 판매처에 교환 및 환불 요청을 해야하며, 제품 인수서 작성 후에는 구입자가 서비스센터로 별도 수리 요청을 해야 합니다. ※제품 수령 시 파손된 것을 확인했다면 증빙 자료를 위해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
※Q2. LG와 삼성 TV 해외직구 시 A/S 기준은? |
A. LG전자와 삼성전자는 해당 판매국가의 기준에 준하여 A/S가 가능하나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 판매 국가의 구입처로 직접 해야 합니다. ※그 외 외산 제조사는 A/S가 불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 LG전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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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모델 |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분 ※2016년형 제품도 A/S 가능 | 2014년 4월 30일 이후 구입분 ※2016년형 제품도 A/S 가능 |
A/S 정책 | 제품 1년, 패널 1년 무상 | 제품 1년, 패널 1년 무상 |
공통사항 | *영수증과 송장이 있다면 AS가능 ※로컬 변경 시 유상처리 또는 불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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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 TV를 벽걸이로 설치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
A. TV를 벽걸이로 설치 시 TV 브라켓 비용과 출장비로 65인치 TV 기준 약 15만원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TV 주문 시 판매처에 벽걸이 설치를 요청하셔야 하며, 사용 중 변경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Q4. TV 해외직구 시 로컬 변경을 꼭 해야하나요? |
A. 로컬 변경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로컬 변경 시 임의 개조에 해당하여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로컬 변경 장점 - 한국 지역에 맞게 TV 설정 변경(예 : 스마트 TV의 앱 설정) |
※Q5. 해외직구 시 총 배송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
A. 배송 대행(구매 대행) 기준 약 10~20일 소요됩니다. ※해외 쇼핑몰에서 국내 통관까지 약 10~16일 소요 |
영상음향CM 이병석
원문보기:
http://news.danawa.com/view?boardSeq=63&listSeq=3477405&page=1#csidxe26e51b874fdc84b8a58b0b9ffaad4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