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서부카드Collection영업소 | 채용인원 | 00명 | 주요업무 | - 고객 정산 업무(리스케쥴링 등록 업무, 예/가수금 처리, 입금조정, 환불 등)
- 회수 상담원 업무 지원(배분관리,매각건에 대한 환매협의 및 요청 업무 등) - 회수 상담원 인력 채용 및 근태 관리 - 그외 기타 업무 지원(회계처리 등) | 지원자격 | - 학력 : 고졸이상
- 동종업계 경력 및 금융권 사무/상담 경력 우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 - 남성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연봉 | - 연 25,558,000원, * 특별성과금: 회사 경영실적에 따라 지급여부/규모 변동 가능 | 근무시간 | - 08:30 ~ 18:30(~18:30까지 근무이며 시간외수당 1H포함하여 지급) (월~금) | 근무장소 | |
지원방법 | 자사양식 작성 후 아래의 메일로 접수
+ 이메일 접수 : maru_consult@naver.com ※ 메일제목은 ○○지점_홍길동 or 지역_홍길동 ※이력서 허위 기재시 불이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 카드/캐피탈/라이프/커머셜 경력 있을 시 필히 기재)-[정규/계약/파견/도급]
| 모집기간 | 2018년 7월 19일 서류마감 | 별첨서류 | - 경력증명서(최근 2년), 제출 (서류 "반환청구기간 90일"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 채용담당 | 담당자 : 마루HR 김정애 매니저 H.P : 010-4751-3360 Tel : (대표) 02-6959-114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