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텔레캅 고객님들께서 자주묻는 질문
KT텔레캅은 취침시에도 지켜주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재중 및 취침시에도 내부 생활과 동시에 경계할 수 있는 "재중경계" 기능이 있습니다.
재중경계 설정중 외부인(도둑, 강도)의 침입 및 위급 상황 발생시 인위적인 비상스위치 동작외 자체감지기의 동작만으로도 비상사이렌이 작동하여 KT텔레캅 관제센타에 있는 텔레캅 정예 출동요원과 112신고로 경찰이 함께 출동하여, 사고의 예방 및 고객의 안전과 소중한 재산을 보호하여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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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순찰점검 서비스가 별도로 있습니까?
KT텔레캅은 모든 고객님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저희회사 텔레캅 출동요원은 항상 고객의 안정을 위하여 수시로 순찰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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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Key를 구입하려면?
언제든지 추가 구입시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할 비용은 1매당 5,500원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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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동은 누가하며 출동요금이 별도 부과됩니까?
상황 발생과 동시 KT텔레캅 정예 출동요원과 인근 관할 파출소의 경찰이 함께 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경보 발생시는 물론 실 상황 발생시 모든 출동에 대한 출동비는 따로 부과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월정료에는 장비임대료, 관제 및 출동서비스 [회차와무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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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보상기준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피해보상을 위하여 회사는 대인 2억원과 대물 3억원을 포함 최대 5억원 한도에서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운용을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과실에 따른 피해보상은 도난보험(단독보험)에 가입하여 범위 내에서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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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선이 절단되어도 신고가 가능하나요?
우리나라 대표의 KT의 전화회선 사용으로 전화기 통화중 상태와 관계없이 음성주파수 대역외의 범위로 단말기와 항상 초단위 일정한 canning의 양방향 통신 및 24시간 감시함으로써, 전화선 단선 즉시 관제시스템에 통신단선 상태로 포착 신고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단, 공중회선 (Dial Up)방식은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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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정 사용료의 고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월 사용하신 요금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금액을 익월 KT에서 발송하는 전화요금 고지서에 통합고지하고 있습니다. 발송일은 KT각 지사별,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저희 회사에서는 KT 전화요금에 합산, 청구하고 있으며 KT외 다른 통신 회사의 전화망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에 대하여는 금융기관 자동이체 및 현금 즉납제도를 시행하여 요금을 수납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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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에서도 경계가 잘 되었는지 알 수 있나요?
외부에서도 경계/해제등 설정상태를 간단한 고객 절차를 통해 전화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상담 문의 : 016 411 5900 박상효 팀장 |
첫댓글 공동구매를 하시면 더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