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니다.
쥐 4등급 받은지 3 일차 콜마녀와 카대만 타고있는데 자존심상 무릅끓는짓하기싫어서 아직버티고는 있습니다. 카대 잘하면 하루 한두콜 그나마 오늘은 무콜입니다.
인천 지역은 카대가 더어려운가봅니다.
오늘 피크시간에 송도신도시 해경먹자 카대기사 세어보니 대략3~40명 정도네요.
한주일전 만해도 7~80명 버틴것 같았는데 이제 백기투항한 기사님들 많아진것 같습니다.
물론 주위 아는기사들도 많이탈퇴했네요.
누구나 마찬가지만 이제 카대의 대응책이 나오지않으면 선택을 당해야 하는 시간도 다가온것같습니다.
지금 홀로 콩나물해장국에 이슬이와 씨름중 입니다.
우리누구나그렇듯이 목구멍 이 포도청같습니다
오늘5만찍고 퇴근 했습니다. ㅠㅠ
저도 이번주까지만 버텨 보겠습니다.
카대여 다시한번 희망을 쏴주시길....
첫댓글 선물 받으시고
힘 내세요.^-^
ㅎㅎ
백기투항 했습니다
카대에 문의 했읍니다.이벤트보다 콜이 중요하다고. 콜도 없이 기사만 뽑아서 어쩌려고 하냐고, 답변 준비중 이랍니다 이달말 까지 답없으면 나도 탈퇴를 심각히 고려 하려 합니다.매뉴얼이나 플랜 정도는 공지 해야 하는데 말이죠!
님의견에 백퍼 동감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름6년차 대리인데 님고견 잘 새겨보고 신중히 판단하겠습니다. 감사^^
그래도 카드콜 좋다는 기사님들 여기 게시판에 엄청, 많던데요?..힘내셔야지요..^^
엄청많은게 아니라 잘보시면 그놈이 그놈입니다.평일에 20찍어도 조롱하는 타협이란 없는 고집불통 사람들인데 막상 그사람들의 운행실적은 볼수가 없네요..
저도 인천에서 버팁니다 ㅎㅎ 로지 4등급이라 플 끄고 합니다..오늘 일있어서 10시반에 나와서 카드4개 3651개 탔네요... 그나마 서포터기사라 3만원 더 받으니 그마나 다행입니다 ㅎㅎ
이렇게~카드76000원 365 15000원 지원금 30000원..121.000원이네요 ㅋㅋ 나름 선방
나도 노쥐새끼 4등급으로 강등시켜 끄고했는데 카대93k 콜마너45k입니다.
오늘 노쥐보험낸것확인하고 횡령건있으면 사이버경찰에 고발하고 노쥐뺄겁니다.
네 8월 말까지 국토부에 꼭 신고 하세요 보험금 되돌려 받는것도 적은 돈은 아닐겁니다
걍 잇어등신아 바부야
인제는 아주 까놓고 수입자랑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