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주인 아주머니 대신해서 글 올립니다.
현재 집주인 아주머니와 아저씨하고 호텔에서 거주 중인데 성격 너무 좋으십니다!
2배드 2베스 총4명만 사는 합법적 렌트이고 욕실은 저와 둘이서 사용합니다.
밝고 환한방이며 인터넷 전기 이불 주방 기구 모두 갖춰져 있어 몸만 들어오시면 되는 알버니 스트리트(1128 alberni st, Carmana Hotel)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3층에 세탁실(앱으로 충전해서 사용)이랑 짐이 따로 있고 단 4개월이상 계약하셔야하고 여기 고양이가 있어서 고양이(아기 고양이 포함 4마리, 너무 귀여워요) 싫어 하시는 분은 참고부탁드립니다. 호텔 맞은 편에 바로 마트랑 스타벅스 있고 바로 옆에 써브웨이 샌드위치 A&W햄버거 일식중식 양식 리쿼스토어 다 있어서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한남 마켓 모두 한 블럭 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최고에요!
실 거주는 11월1일부터 가능하고 뷰잉원하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 제가 안내도와드릴게요.
사진은 커튼으로 되어있는데 여닫이? 되는 문으로 바꿔놓아주신 상태이고 보시다시피 밖에 뷰가 되게 좋게 방도 20-25도 사이로 항상 온도 맞춰있어서 늘 따듯한 상태입니다.
https://open.kakao.com/o/g98oBuUg
공용으로 쓰실 수 있는 부엌입니다. 오시면 사용하실 수 있는 기구들 냉장고 공간 따로 안내해드립니다~ 많이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