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회 구조가 어딜가나 갑을관계라는 게 맘에 들지 않습니다.
특히 나랏일 하는 사람과 나랏사람이 마치 갑대을인것같은 느낌은 단지 기분탓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떤 인간관계든 갑대갑이라고 생각합니다.'갑을'관계는 종량제 봉투에 담아 폐기처분한지 오래됐습니다.
2종소형자동차의 자동차전용도로통행에 관련한 당국과 시비를 함에 있어 '을' 정신을 버리고 강력한 '갑' 정신으로 무장하여 시비를 붙이는 게 필요한 거 같습니다.
특히 탄원서나 진정서나 설문조사 같은 방법은 약간은 '을'이 갑에게 청하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보다 갑대갑의 방법이라면 고소`고발이 될 것입니다.
당국과 언론 등의 2종소형자동차에 대한 부당한 발언, 차별적인 발언, 인권침해 발언, 근거없는 유언비어 발언, 명예훼손 발언 등등.. 법률위반소지가 있는 발언이나 표현, 보도를 한 당사자를 형사상 고소,고발함과 동시에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함으로써 갑대갑으로 법률적인 정당방위를 행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위법한 표현을 일삼는 당국자 개인이나 언론인 개인을 상대로 형사,민사상 고소 고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물론 1차 적으로 저들 개인의 sns나 e-mail로 경고장을 보냅니다.
사과 따윈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법을 인정하게 하고 그만큼 법절차에 따라 형사처벌과 민사상손해배상을 하는 것이 정당한 것이니까요.
우리가 누군가 갑질을 하면 한대 때려주고 싶은 것처럼 당국이 갑질을 하면 헌법의 몽둥이로 한 대 때려주는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우리 사이에도 갑질이 없어지길 희망합니다. 우리도 갑대갑입니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직업이 있든 없든 어떤 직업에 종사하든 상관없이, 오토바이기종이나 운전습관의 차이에 관계없이 우리는 보다 멋진! 2족보행을 하는 사람과 보다 친근한 두바퀴자동차를 사랑하는 갑대갑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첫댓글 응원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공감합니다~!
웅원 공감 감사합니다 ㅋ 그냥 취미삼아서 조용히 혼자 개기기 작전입니다 ㅎㅎ일단 입주터 틀어막고 당국을 교란시키는게 목표예욤ㅎㅎ당한만큼은 고대~~루 돌려줘야 최소한 무승부니깐요 ㅋㅋ좋은 밤되세요~ 전 북한강변에 사랑하는 사람과 바람쐬러갑니다ㅎ그 잘난 사륜차타구요 ㅋㅎ
네, 당연하신 말씀, 국민이 주인인데... 전도된 주객을 바로 잡아야죠!
맞습니다....짝짝짝..!
고생이 많습니다!
웅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좀 그만요 ㅎㅎ 갑자기 부담감이 ㅋㅋ 응원공감해주신분들께 커피 쏠께요 ㅎㅎ
응원 사양한다 하셨는데 응원하는건 나에 영역이구요 갑질하는 당국을 온 라이더들이 몽둥이로 때려줘야 합니다 이륜차를 이렇게 홀대 괄시하는 놈의나라가 어디있단 말입니까 ?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