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여대생 방상희가 누구? 관심 폭주
★...최근 포탈사이트에서 `얼짱 여대생 방상희`가 유명세를 타고 있다. 방상희는 지난 8월 31일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송된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의 출연자. 이 프로그램에서는 주인공인 1명의 킹카, 퀸카와 도전자 5명이 출연해 소개팅을 하게 된다는 내용.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진 방상희는 이미 팬 카페 회원 수만 4천여 명에 이른다. 현재 충청대학 일어통역학과에 재학중이며, 특기는 트로트 부르기.그녀는 3대 퀸카로 이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이 나간 뒤, `아찔한 소개팅` 게시판은 한마디로 `난리`가 났다. 방상희의 이름은 각종 포탈사이트 인기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은 폭발적이었다. 그러나 시청자들의 반응이 호의적인 것만은 아니다.
게시판은 "지나치게 솔직하다", "상대방을 배려할 줄 모른다"며 그녀에 대한 성토가 이어졌다. 그러나 "자기 표현력이 상당히 뛰어나다" "솔직해서 좋다"며 호의적인 시선을 보내는 이들도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충분히 편집을 할 수 있음에도 불구, 시청률을 위해 방상희의 자극적인 말과 행동만을 내 보낸 것"이라며 제작진을 성토하기도 했다.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1대 퀸카로는 송다희, 2대 퀸카로는 김진희가 출연한 바 있다. (고뉴스=백민재 기자)
매일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