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탕크쟁이입니다.
얼마 전 미완성 육전형 건담과 짐을 올렸는데요.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일단은 아프사라스에 당한 건담 그리고 조사&구조 하기위하여 온 스나이퍼짐 이란 주제의 디오라마입니다.
일단 건담부터 소게하자면 아프사라스와 싸우다가 한방에 끝난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일단 사막이라 관절부위를 퍼티로 메우고 갈아서 모레막이를 표현하였고요 파손을 나타네기위하여 팔 하나 다리하나를 각각 자르고 속을 만들었고 좀더 자연스러운 포즈를 위하여 허리를 자르고 구부렸습니다. 고온의 빔에 의하여 생긴 유리는 녹색클리어 에나멜과 목공풀인데 지금 보니 파랑클리어를 쓰는 것이 더 나았지 않나 생각되네요.
다음 스나이퍼짐은 역시 관절 모레막이 표현 그리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위하여 허리 잘라 구부리기를 하였고요 스나이퍼건의 에너지 충전용 스나이퍼백팩을 만들었습니다.
( 침낭같아보이는건 저격수용 겔리슈트입니다 ^^)
많이 부족합니다만....
그동안 갈고닦은 모형기술을 모두 활용하여 만든 모형입니다.
여기저기 아쉬운 부분도 많지만
(특히 베이스 만드는 것이 이번이 두 번째라 생각만큼 표현이 잘되지 않았습니다....ㅡㅜ)
그레도 공들여 만든 모형이라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정말 대단하세요^^ 엄청나게 멋집니다.^^
와~~~~ 영화로 만드시나요??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 실제로보면 베이스가 약간 이상한데 사진이 잘나왔네요 ^^
사막 느낌이 참 좋습니다 ㅎㅎ 베이스와 어울리는 기체 웨더링이 딱 좋네요 ^^
파손된 건담이나 베이스의 표현이 정말 좋습니다.
표현이 넘 좋습니다..
밀리터리를 좋아하다보니 건담의 밝은색 보다는 검은노랑, 빨간고동, 오리브녹색이 더끌리더군요 ^^ 베이스는 사실 석고 4봉지나 들었습니다. 깍고 부시고 깍고 부시고 ㅡㅜ 아직 베이스가 서툴러서요 ^^;;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건담,,,아,,,,,,,,,,,,,,,,,,,,,,,,,,,,,,,,,,,,,,,정말 아트입니다,^^
어제 아크릴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그전 1/72타이거탱크 디오는 작은싸이즈라 직접 케이스를 만들지 않아도 됬는데.....이건 아크릴판사는데만 3만원이드네요 ㅜㅜ
정말 멋있네요 손좀 썻겠네요. 그런대 건담 부실때 맘 아푸지 않아어요? (검담 프라가 아깜 지도않나??)
연방보단 지온 건담보다 자쿠가좋아서 맘 아푸지는않았습니다....^^ㅋ (농담이고요 ^^)
대~단...하십니다...^^*
현실감이 묻어나는군요. 기계라지만 저렇게 부상당한 걸 보니 많이 아프겠네요. 공을 많이 들이신 멋진 작품입니다.
전장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정말 멋진 작품입니다. 굿~
정말 멋있네영.....와~~~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