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원고) 숨은 통증 고수님을 소개합니다.
아마데우스라는 음악영화가 있었습니다. 한장면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인성은 개판인데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모짜르트를 시기한 살리에르의 이야기입니다.
그가 모짜르트의 악보를 보는데요 이미 그의 머리속에는 아름답고 위대한 음악이 흐르고있었습니다.
뛰어난 음악가는 악보를 보면서도 이미 음악을 듣는것이지요
훈련이 잘된 특전사는 지도를 펴면 새소리 물소리를 들을수있다고도하더군요
저는 통증치료하면서 10여명의 통증치료의 고수들을 만나서 통증치료를 배웠습니다.
그분들중 어떤분은 환자가 아프다고하면 몸속의 근육이나 신경이나 관절이 어떻게 되어있을지가 보인다고 하시더군요
또 어떤분은 엑스레이나 초음파로 환자분의 몸속을 살펴보면 이런 동작에 통증이 극심하겠지...라고 추정이 된다고도하셨습니다.
또 어떤분은 진료실에 들어오는 걸음걸이를 보고도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아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악보를 보고 음악을 듣고, 지도를 보고 물소리를 듣는 수준이었습니다.
저야 머... 잘 배웠으나 따라하지못하는 돌파리이고 까막눈입니다만....
최근 저에게 통증치료를 해달라고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와는 비교할수 없는 스승님 수준의 실력있는 분을 소개하려합니다.
가나다라 순입니다.
1)서대구 연합의원에 김성곤선생님이심니다.
2)대구 닥터조 제통의원에 계시는 조창식 선생님이심니다.
3)경남 마산 정다운요양병원 하정식 선생님이심니다.
하정식 선생님은 거의 전신의 근육과 인대를 다 치료해주시는 분이심니다. 단점은 주사를 많이 맞아야한다는 단점이면서 전신을 다 치료해주시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창식 선생님께는 근육 인대 신경치료를 넘어 재생요법까지 해주시는분입니다. 치료는 3방요법어더군요 대부분 환자를 주사 몇곳으로 치료를 끝내시기에 주사가 무서운분들에게 인기가 많으실 것입니다.
김성곤선생님은 또한 숨은 고수이신데요 주사 사용량이 하정식선생님과 조창식선생님의 중간정도 되시는듯합니다
저는 많은 통증고수를 만나보았으나 이 3분에게는 오랜시간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멀리서 실력없는 까막눈에게오지마시고 3분의 고수님들을 찾아가시면 더 빨리 통증에서 자유스러워지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