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인가요? =>
2. 약정은 종료가 되었나요? =>
3. 가족분들 휴대폰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 본인(skt). 아버지(skt), 어머니(kt)
4. 알아보시는 인터넷 통신사는 어떻게 되나요? => sk브로드밴드
5. 인터넷만 신청계획이신가요? 아니면 전화나 IPTV도? => 인터넷(다이렉트)+TV(표준형)+전화(일반)
6. 문의하실 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가서 둘러봤더니
머가 이리 복잡하게 설명이 되어있는지;;
티비+인터넷 상품 신청하려구요
티비는 표준형
인터넷은 스마트다이렉트
이렇게 가입신청 하려구 하는데
저희 집에 아버지와 제가 SKT쓰고 있거든요
이게 2회선인가요?
어머니는 지금은 KT쓰시는데 전에 SKT10년 이상 쓰셨구요
전에 쓴것도 회선에 포함되서 할인이 되는건지;
지금 집에서 쓰고 있는 인터넷은 SK인데
어머니가 3년전에 집에 인터넷+유선전화 상품으로 가입하시고 약정기간 끝나셨다는데
어떤 상품을 가입하신지는 모르시고 계시는데
이거 확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이번에 상품 바꾸려면 지금 쓰고 있는 상품 해지시켜야죠?
티비+인터넷+일반전화 스마트폰 결합 상품 중에
제게 가장 적합한 것은 어떠건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