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교통행정을 잡고있는 청이 경찰청입니다. 사실 현재의 무질서는 경찰청의 잘못된 정책으로 인한 부작용이라 해야겠지요. 물론 과거에는 국민들 의식이 뒤떨어져서 그렇다고 하면 통했지만 지금은 곤란한 말이지요. 더 이상 거짓말하면 안 되는데, 아무튼 무언가 열심히 뛰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 주려하고 있고, 그 타겠으로 이륜차가 있지요. 사실 만만하고, 수도 많지않아 국민 전체적 반발을 염려하지 않아도 되니 말입니다.
결론적 말씀으로, 경찰청은 구전략"보다는 초기 입력단계에서 오늘의 무질서를 해결하려는 모습으로 돌아와 주었으면 참 좋겠는데 말입니다. 그러면 현재와 같은 이륜차 차별 정책은 바로 즉시 사라질텐데..
첫댓글 요즘 정부가 현금이 없다고 하더니 벌점없는것으로 (안전의무 불이행) 끊어준다는 식으로 많이 끊어먹습디다
끝차로 버스전용차선 점선 인 곳에서 우회전 하려고 진입하는데 그걸 잡더군요 당당하게 우회전 중입니다 말해도 안된다고 계속 싸웠네요
우리나라 교통행정을 잡고있는 청이 경찰청입니다.
사실 현재의 무질서는 경찰청의 잘못된 정책으로 인한 부작용이라 해야겠지요.
물론 과거에는 국민들 의식이 뒤떨어져서 그렇다고 하면 통했지만 지금은 곤란한 말이지요. 더 이상 거짓말하면 안 되는데, 아무튼 무언가 열심히 뛰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 주려하고 있고, 그 타겠으로 이륜차가 있지요. 사실 만만하고, 수도 많지않아 국민 전체적 반발을 염려하지 않아도 되니 말입니다.
결론적 말씀으로,
경찰청은 구전략"보다는 초기 입력단계에서 오늘의 무질서를 해결하려는 모습으로 돌아와 주었으면 참 좋겠는데 말입니다. 그러면 현재와 같은 이륜차 차별 정책은 바로 즉시 사라질텐데..
궐리는 이륜자전거보다 부당한처우을한면서 단속할때는 차동차에준하여 단속하는 경찰공무원이 원망스러울쁜 이지요
하루빨리 편견업는 세상이 ,,,,,,,^*^
딱지 끊는 건 위반 사실이 있으니까 끊은거니 뭐라할 수 없지만 정책개선없이 불합리한 법을 계속 집행하는 답답한 정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