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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테랑 미 해군 시험 조종사이자 전 NASA 우주 비행사 단장인 Reid Wiseman은 50년 만에 처음으로 사람들을 달 근처로 데려가는 Artemis 2 임무에 배정된 4명의 승무원을 이끌 것입니다.
Spaceflight Now 및 Space.com과의 공동 인터뷰에서 Wiseman은 월요일 승무원의 임무는 NASA의 Orion 우주선이 이번 10년 후반에 달 착륙과 게이트웨이라는 우주 정거장 조립을 지원하기 위해 더 까다로운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궤도.
아르테미스 2호는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유인 비행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화성으로의 궁극적인 인간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디딤돌로 이번 10년 후반에 우주 비행사를 달 표면에 착륙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ASA의 아르테미스 아키텍처에서 달 착륙 임무를 수행하는 우주비행사는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고중량 로켓을 타고 지구에서 이륙하고 오리온 캡슐을 타고 달 주변의 길쭉한 후광과 같은 궤도로 날아간 다음 인간 등급 우주선과 연결됩니다. 달 표면을 오가는 착륙선. 우주비행사들은 오리온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올 것입니다.
달 착륙을 시도하기 전에 NASA는 2024년 11월 이전에 폭발할 예정인 대략 10일 간의 임무인 Artemis 2호를 타고 달 뒷면 주변을 항해하는 4명의 우주비행사와 함께 Orion 우주선을 보낼 것입니다. NASA는 승무원을 발표했습니다. Artemis 2 월요일 휴스턴에서.
“아르테미스 2는 아르테미스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Artemis 2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Wiseman이 말했습니다. “나가서 SLS와 Orion을 확인하고 Orion이 가능한 한 유인 착륙을 하거나 게이트웨이 조립을 시작하거나 기관이 다음에 해야 할 일이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대원들과 그들을 위해 Orion을 가장 잘 배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ASA의 현재 계획은 2025년 말 이전에 아르테미스 3호 임무를 시작하도록 요구하고 있지만 NASA의 감찰관은 인간 등급의 달 착륙 차량과 새로운 우주복이 그때까지 준비되지 않기 때문에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회사의 개인 소유 Starship 로켓의 파생물을 인간 등급 착륙선으로 개발하기 위해 SpaceX와 계약을 맺고 Axiom Space와 달 위를 걷는 우주 비행사를 위한 생명 유지 기능과 유연성을 갖춘 새로운 우주복을 개발하기 위해 계약을 맺었습니다.
Reid Wiseman은 NASA가 자신을 Artemis 2 미션의 사령관으로 발표한 후 월요일 기자들과 이야기합니다. 크레딧: Isis Valencia / Spaceflight Now
NASA와 국제 파트너(주로 캐나다, 유럽 우주국, 일본)도 달 궤도에 게이트웨이라는 우주 정거장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관문은 지구 저궤도에 있는 국제우주정거장의 약 1/6 크기입니다.
47세의 Wiseman은 볼티모어 출신으로 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와 Johns Hopkins University에서 공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F-14 및 F/A-18 전투기 조종사로 해군 경력에서 500회 이상의 항공모함 착륙을 기록했으며 미국 해군 시험 조종사 학교를 졸업한 후 2009년에 NASA의 우주 비행사 군단에 합류했습니다. Wiseman, 두 아이의 아버지 딸들은 2014년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의 비행 엔지니어로 국제우주정거장으로 날아가 궤도에서 165일을 보냈고 두 번의 우주 유영을 위해 단지 외부를 모험했습니다.
Artemis 2에서 Wiseman과 그의 세 명의 승무원은 322피트(98m) 높이의 SLS 달 로켓 위에 있는 NASA의 Orion 우주선에 탑승하여 좌석에 고정됩니다. 거대한 발사기는 2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와 4개의 수소 연료 메인 엔진에서 역사상 인간이 평가한 어떤 로켓보다 더 강력한 880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39B 패드에서 폭발할 것입니다.
달 로켓은 처음에 Orion 우주선을 지구에서 약 46,000마일(74,000km)에 이르는 타원형 고고도 궤도에 배치하여 GPS 항법 위성 또는 정지 데이터 릴레이 우주선의 고도를 넘어 가장 먼 지점에 배치합니다. Orion 캡슐이 SLS 달 로켓에서 전개된 후 Wiseman은 Orion을 조종하여 SLS 상부 단계에 다시 접근하여 랑데뷰 및 근접 작전 시연을 통해 우주선이 다른 우주선 주위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랑데부 작업은 달 궤도에 있는 달 착륙선 및 게이트웨이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기 위한 향후 아르테미스 임무에 필요합니다.
Orion의 생명 유지 시스템이 설계된 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하루의 체크아웃 후 Orion의 서비스 모듈 엔진이 점화되어 4일 간의 달 여행을 떠나는 승무원을 추진할 것입니다. 아르테미스 2호 승무원은 달의 반대편 너머로 10,300km(6,400마일)를 비행하며 이전의 어떤 인간보다 지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Artemis 2 미션의 지휘관인 Reid Wiseman이 Orion 발사 및 진입용 압력복의 지상 훈련용 버전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NASA/로버트 마코위츠
"저는 오리온에 앉아 이 일을 끝낼 수 있다는 관점이 아니라 전체 일을 끝낼 수 있을까?" 와이즈맨이 말했다. "우리는 Artemis가 달에 가고 인류가 화성에 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말 열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Wiseman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장기간 비행한 베테랑인 조종사 Victor Glover와 함께 Artemis 2에 합류할 것입니다. 여성 단일 우주비행 최장 기록 보유자 나사(NASA) 우주비행사 크리스티나 코흐(Christina Koch)가 임무 전문가가 된다. 아르테미스 2호의 네 번째 승무원은 우주비행 신인 캐나다 우주비행사 제레미 한센(Jeremy Hansen)이다.
Wiseman은 "수동으로 비행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Victor가 나는 것, Jeremy가 나는 것, Christina가 나는 것이 나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Wiseman은 말했습니다. “이 차량은 몇 명의 시험 조종사를 위해 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이 이 차량에 탑승하기를 원합니다. 이 차량은 인류를 달과 화성으로 보내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으며 그것이 목표입니다.”
1972년 12월 마지막 아폴로 미션 이후로 인간이 달에 간 적이 없습니다.
아르테미스 2호는 지난해 NASA의 아르테미스 1호 미션을 따라가며, SLS 달 로켓의 최초 발사이자 최초의 오리온 우주선이 깊은 우주로 날아간 25일 반 동안의 무인 시험 비행입니다.
“오늘 아침 발표 때문에 긴장했는데 이번 미션도 긴장할까요? 물론입니다.”Wiseman이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그 초조함, 그 아드레날린이 당신을 불러일으키고 관리된다면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늘 크리스티나, 빅터 제레미, 동료들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가 서로의 아드레날린과 스트레스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 세 사람과 함께 이 임무를 수행한 다음 비행 관제사 및 임무 관제사, 루프의 비행 감독관 및 CAPCOM(캡슐 커뮤니케이터)과 대화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멋진 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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