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별건 아닌데요.
SKT 사용하시는 분들 아마 멤버십카드도 있고 해서 포인트로 빵 살때 할인 받잖아요?
그거 말고, 많은 금액은 아닌데....
T월드(www.tworld.co.kr) 들어가보면 포인트 조회에서 레인보우포인트를 볼 수 있을 거에요.
(혹시 회원가입 안하셨으면 포인트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옛날에 문자 100개 무료라 가입을 해둬서리)
어디서 보니까 레인보우포인트는 매달 통화요금(기본료, 부가서비스 제외)의 0.5%를 적립해 주는 포인트래요.
저도 포인트 조회해보니까 뭐..... 쬐금 있네요.
전화요금도 납부 가능해요.
그래서 저도 오늘 전화요금 납부 신청했어요.
근데, 문제는 SKT에서 매년 1월에 멤버십가입연회비로 2000포인트를 차감시켜버리네요.
고지도 안하고..... 이거뚤이....
포인트가 없으면 차감못시킨다네요.
요놈들 짜증나서리 이마트가면 악착같이 영수증으로 복지단체에 기부하고
(1원이라도 갸들한테 가는 것도 막고, 좋은 일도 하고 ㅎㅎ),
수수료있으면 은행에서 돈도 안빼고 그러는데........
카카오톡 무료통화 품질 안좋아서 잘 안쓰는데, 자꾸 딴지거는 통신사놈들한테 단 1원도 주기 싫으면.... 바로 고고!!
첫댓글 지네들 손해 보는 일은 절대 안 하겠지...!! 소비자 위하는 척 해도 속 내를 들여다 보면 정말 병아리 눈물만큼 베풀는 척 하고 정말 실속은 다 챙기더라구요....? 그게 대기업들 하는 꼬라지 아니던가.... 정말 역겨워 정말 더티해 혜택 안 줘도 좋으니까 요금이나 좀 내려주지....!!쩝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