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재경 중고동창회 카페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재 해남 해남중고총동창회 사무국장으로서 지난 8월 1일부로 민주당 경선에 뛰어들어, 두달간 활동을 못하게 됨을 진심으로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이번 경선에 패했으나 깨끗하게 축하하고 물러나 총 동문회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앞으로 더욱 공부하는 자세로 정진하고 좋은 의마로 와신상담해 지역에서 덕을 쌓은 모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내용에 보니 총 동창회 관계로 회의를 예정하시는 등 재경 동문님들께서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고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민주홍회장을 모시고 성심껏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제가 어려워 모든 재경 동문님들께서 추석을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으나, 앞으로 건강과 행운만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해남에서 개최될 총 동문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 드립니다.
김철환 해남중고 총 동창회 사무국장 배상
첫댓글 선전에 동문으로써 감사드리고 하시는일 더욱 열심히 하고,우리 동문께서 더욱 뭉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서울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페아플레이에~~박수갈채보냅니다~~~~~
김철환 동문님 수고하셨습니다.개구리가 움츠리는 의미를 아시죠? 그나 두달 공백을 메꾸려면 스무달 노력을 하셔야겠네요.
모교사랑. 동문사랑. 나라사랑하는 마음에 박수 갈채를 보내네...문환룡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