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슈켄트
바쿠
고부스탄
셰키
시그나기
보드베
이제반
셰반
첫댓글 조은곳 가셧네유 부러버서 살겟나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에 매끼 제공되는 와인까지 즐거운 식도락이 있어 더욱 즐겁네요.
새롭고 멋진곳 이네요, 음식도 맛있다니 쩝쩝, 코카서스3국이 어디?
구 소련 연방에서 독립한 나라들입니다.조지아는 자본주의의 영향인지 다소 관광지로 활달하나 돈맛을 알기 시작하여 상업적이네요.반면 아제르바이잔의 바쿠는 평양특별시와 같은데 그 수준이 상상을 뛰어 넘을 정도로 부유하나기타 지역은 완전 우리나라의 깡촌 수준.아르메니아는 초기 기독교 국가로 종교색체가 강합니다.이웃국가들 이지만 완전 다른 나라들이네요.
아주 색다른 나라를 여행했네요.살아 생전에 한번 가 볼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사진 감상 잘했습니다.
이번 여행에 80대 부부 3팀도 같이 참석 하여습니다. 다정히 손잡고 다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되면서 한국인들이 눈에 띄게 많아 지는 추세랍니다.선배님 스타일에 꼭 맞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권영환 ㅎㅎ 감사!
첫댓글 조은곳 가셧네유 부러버서 살겟나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에 매끼 제공되는 와인까지
즐거운 식도락이 있어 더욱 즐겁네요.
새롭고 멋진곳 이네요, 음식도 맛있다니 쩝쩝, 코카서스3국이 어디?
구 소련 연방에서 독립한 나라들입니다.
조지아는 자본주의의 영향인지 다소 관광지로 활달하나 돈맛을 알기 시작하여 상업적이네요.
반면 아제르바이잔의 바쿠는 평양특별시와 같은데 그 수준이 상상을 뛰어 넘을 정도로 부유하나
기타 지역은 완전 우리나라의 깡촌 수준.
아르메니아는 초기 기독교 국가로 종교색체가 강합니다.
이웃국가들 이지만 완전 다른 나라들이네요.
아주 색다른 나라를 여행했네요.
살아 생전에 한번 가 볼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사진 감상 잘했습니다.
이번 여행에 80대 부부 3팀도 같이 참석 하여습니다. 다정히 손잡고 다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되면서 한국인들이 눈에 띄게 많아 지는 추세랍니다.
선배님 스타일에 꼭 맞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권영환 ㅎㅎ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