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 저도 서울에서 처음 정모 하던때를 생각하면
그때가 무척 그립습니다.
여러분도 많은 설레임, 기대, 계획이 준비가 되있을 겁니다. 많은 지방의 회원들이 임원단이 되고 마술연습을 통하여 CGM모임을 발전시키리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지방활성화를 통해서 CGM은 더 큰 바다를 향해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몇번 이야기 한거처럼 정모는 계속 이어질겁니다.
정모를 통하여 많은 회원들이 확보되면 지방GM창설을 하게 될겁니다. 각 임원단이 발족되면 서울 CGM과 어깨를 나란히 할 지방CGM 자치회가 설립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러기 전에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지켜 주셨으면 합니다.이건 저희 서울에 있는 임원단들도 지키는 사항들입니다. 혹 불만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향후 지방CGM 발전을 위한 조치 임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1. 지방 CGM 카페는 개설을 할 수 없습니다.
지방 카페개설에 대해서 저희 생각은 회의적입니다.
혹 님중에 지방 활성화를 위해 카페를 개설 하시려는 분이 있을 텐데 저희 CGM은 기독마술사랑 카페외에 어떤한 카페도 존재 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저희도 분리 카페가 있었으나 처음엔 좋은 듯 하나 나중에 이것도 저것도 발전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모든 카페들을 폐지해 버렸습니다.
저희는 다음카페 기독마술사랑과 www.cgmlove.com
그리고 갓피플에있는 기독마술사랑 카페 이렇게 3군테 사이트만 인정합니다.
2. CGM임원단에게 알려지지 않는 마술교육, 도구판매, 정기모임등에 대하여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CGM에 모든 스케줄을 관리하는 분은 김성은(017-337-2642)자매님 이십니다. 문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
3. 마술에 대하여 기성교회와의 논쟁은 파하시길 바랍니다.
혹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왜 교회에서 마술을 하느냐는 질문을 받는 다면 여러분이 생각과 가치관을 이야기 하는데 싸우거나 깊은 논쟁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다가 열매로서 보여주면 됩니다.
그리고 교리에 어긋나는 가스펠매직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삼위일체 등에 대한 표현과, 주문,최면, 氣, 전생등에 대한 용어주의도 하시길 바랍니다.
4. 타동호회와 마술계에 예의를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와 임원단들은 타동호회와 마술계와 신뢰를 쌓기 위해서 부단히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혹 교만하지 않을까 버릇없지 않을까 해서요 저희가 그랬듯이 지방에 있는 회원들도 비록 상대방이 마술을 못하거나 처음한 사람이라도 예의를 지켜주시고 존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타동호회가서 마술실력으로 누를려고 하지마시고 예수의 향기와 겸손함으로 누르시길 바랍니다.
5. 도덕적인 면에서도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회원들이 들어오게 될거고 많은 형제와 자매들이 여러분의 마술에 열광하게 될겁니다.
회원들간에 교재를 막을 수야 없겠지만 도덕적으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노파심으로 이야기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술먹는 것에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
드시고 싶으신 분 많이 드세요
그러나 CGM으로 모이는 모임에 술먹는 자리를 만들 수 는 없습니다.
여러분께서 생각하기에 도덕적으로 이루어 질 수 없는 일들에 대해서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잔소리가 길어졌네요
여러분 제가 하는 이야기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처음이라 여러분에게 불만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저희 임원단과 기획팀에 사고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지방CGM으로 만들겠다고 약속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