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배코 570하이탑 트랙터의 개선 내용입니다.
신규로 도입되는 "유로6 스텝C" 차량부터 바뀌는 내용입니다.
아전 글에서 460하이탑/510미들탑 개선 내용을 소개드렸고, 570하이탑 트랙터는 개선 내용이
많아서 별도로 글을 올립니다.
다양한 내용이 변경되면서 제품 경쟁력이 더욱 높아졌으며, 아래 설명을 드립니다.
◆ 캡 칼라 변경
캡 칼라가 기존의 기존의 Feelgood Orange에서 Metallic Grey Chrysler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좀 더 고급스럽고, 힘이 느꺼지는 칼라입니다.

< 변 경 전 >

< 변 경 후 >
◆ 마력수 변경
마력수를 기존의 560마력에서 570마력으로 10마력의 출력을 올렸습니다.
더 강한 힘이 기대가 됩니다.
◆ 트랜스미션 변경
변속기 모델을 기존 ZF ASTRONIC(Direct-Drive)에서 ZF Traxon(Driect-drive)로 변경했습니다.
더 우수한 모델로 제품 변경이 이루어져서 더 나은 성능이 기대됩니다.
◆ 종감속비 변경
변속기를 변경하면서 종감속비를 기존 3.08에서 2.85로 변경했습니다.
최근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겻으로 속도형 타입이 적용되면서 연비 개선이 기대됩니다.
◆ 운전석 시트 변경
운전석 시트를 기존의 직물 에어서스펜션에서 최고급인 가죽 에어서스펜t션 통풍시트로 변경
했습니다.
◆ 조수석 시트 변경
조수석 시트도 기존의 직물 에어서스펜션에서 최고급인 가죽 에어서스펜션 열선시트로 변경
했습니다.

< 변경 전 > < 변경 후 >
◆ 침대 변경
침대를 기조의 3-piece 침대에서 최고급인 1-piece 침대로 변경했습니다.
◆ 무시동에어컨 추가
무시동에어컨을 추가했습니다..
이제는 한여름에도 시동을 켜지않고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스티어링 휠 변겅
스티어링 휠을 기존의 소프트 타입에서 가죽 타입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터치감이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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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이탈 방지장치 추가
차선이탈 방지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향후 의무화될 차선이탈 방지장치를 시전에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성을 개선했습니다.
◆ 전조등 변경
전조등을 기존의 스텐다드 타입에서 제논 타입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헤 가시성을 증대함으로써 안전성을 개선했습니다.

◆ 후미등 변경
후미등을 기존 스텐다드 타입에서 LED 타입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안전성을 증대시켰습니다.

< 변경 전 > < 변경 후 >
◆ 측면보호대 변경
측면보호대를 알루미늄 바에서 알루미눔 커버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 공기저항을 저감함으로써 연비 개선을 했고, 외관도 고급화 되었습니다.

< 변경 전 > < 변경 후 >
◆ 발판 변겅
기존의 발판을 기본 타입에서 고급화 시켰습니다.
이로 인해서 안전성이 확보되고, 외관도 고급화 되었습니다.

570 하이탑 트랙터 스텝C 차량은 아주 많은 것이 추가되었고, 개선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거의 변동이 없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베코 570 하이탑 트랙터의 경쟁력이 확실히 올라갔다고 생각합니다.
이베코트럭 최효동 소장 (010-3318-0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