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첫 번째 발매공개됐다OST를 가창한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1 괜찮다가도'는 아련하게 떠오르는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먼데이키즈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성숙해진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괜찮다가도 꼭 오늘 같은 밤이 찾아오면'이라는 인상 깊은 가사로 표현한 이 곡은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사용되며 극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괜찮다가도'는, 엠씨더맥스, 임창정, 노을 등 국민 가수들은 물론 아타스트로,먼데이키즈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먼데이키즈)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대중들이 사랑하는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먼데이키즈는 2000년대를 대표하는 남성 실력파 보컬로 가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바 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감정 표현으로 현재까지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먼데이키즈가 이번 곡을 통해 명품 OST 강자로 다시 한번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를 그렸다. 21일 오후 발매공개밣혀졌다
#먼데이키즈#드라마 #괜찮다가도
#데일리#데일리먼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