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인류의 극악의 각종 삶의 고통을 실험실 쥐새 ㄲ 마냥 즐기면서 관찰하는 늗ㄹ
영화 지구를 지켜 ㄹ
이 영화 내용 거의 90%이상 현 deeps ㄴ 들에 의해 overmind되는 꼭두각시의 세상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다고 봄.
지구 초상류층이 외계인다. 심증이 많이 가지.
다만 실제로 까보고 목격하고 인지증명이 안되고 있을뿐.
실험 인류.
산업재해
범죄
철거민
학폭
살인 범죄
감옥
데모 폭력 전쟁
ost
https://www.youtube.com/watch?v=AU3Pxy77cOc
영화 줄거리 from 나무위키 발췌
그리고 강만식은 갑자기 자신은 정말로 외계인이었음을 밝히며, 모든 진실을 털어놓기 시작한다.
외계인의 75대조 선왕은 백악기 시대의 지구를 발견하고, 푸른 행성(외계어로 아타카카)이라 이름 붙이며 마음에 들어했다. 그러나 공룡을 데려와 연구를 하다가 퍼진 전염병으로 공룡이 멸종하자 매우 안타까워해 지구에 자신들을 닮은 실험 인류를 내려보내게 된다. 사이언톨로지가 이 영화를 좋아합니다. 아틀란티스라고 이름 붙인 인류는 과학기술을 발전시켰으나 스스로를 강하게 만들기 위한 유전자 조작 실험 등을 하게 되고, 기어코 전쟁을 일으켜서 결국 서로에게 수십 개의 분자탄을 터뜨린 끝에 자멸하게 된다.
이를 대비했던 선각자 노아는 방주[19]를 만들어 모든 생물들의 유전자와 자신들을 냉동시켜 떠돌게 된다. 그러나 새로 정착한 곳에서 노아의 후손, 즉 인류는 유전자 조작의 부작용으로 유인원으로 퇴화하게 돼버린다. 외계인들은 이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고 다시 발전시킬 수 있게 했지만 새로운 인류, 그러니까 현재의 인류에 깊게 잠재된 공격 유전자가 깨어나면서 이전 인류처럼 차마 눈 뜨고 못 볼 폭력과 전쟁을 일삼는다.[20] 강만식은 이를 두고 "잘 생각해봐. 너희들은 정상이 아니야... 미쳤어! 이 우주 어디에도 니들처럼 같은 종을 학대하고, 그걸 즐기는 생물은 없어!"라고 일갈한다. 작중에서 '가속성 공격 유전자'라고 불리는 유전자가 인류를 그렇게 광기 어리게 만들었다고 하며, 이건 노아의 방주를 타기 전 인류가 자신들을 좀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유전자 조작을 하다 만들어낸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네놈들은 다시 또 유전자 조작을 할 거라고!"라고 소리친다. 즉 외계인들이 만들어낸 유전자가 아니라 인류 스스로 만들어낸 것이었던 것.
이 설명을 들은 병구는 강만식이 자신의 자료들을 읽었다는 걸 깨닫고[21] 그가 살기 위해 그럴 듯한 말을 꾸며내는 것이라 의심하여 추궁한다. 그 증거라며 '75대조 선왕'이라 했는데 공룡이 멸종한 건 대략 7천만년 전이라며 너희들이 100만년씩이나 산단 얘기냐고 하지만, 강만식이 “우리도 150년밖에 못 산다”고 하며 우주의 시간은 상대적이라고 반박하자 대꾸하지 못한다.[22]
강만식이 마저 설명하기를, 실망한 외계인들은 인류가 저지르는 만행으로 이 행성 자체에 더이상 희망이 없다 판단했고 그냥 쓸어버리자는 의견이 대다수를 차지하였지만 왕자는 그래도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이들의 공격 유전자를 제거할 수 있는 실험을 하기로 한 것. 병구와 그의 어머니가 선택된 건 불행한 인생을 사는 사람들이 겪는 고통은 공격 유전자의 결속을 약하게 만들어 제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며 희망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실험체들이 많다고. 그리고 강만식은 자신이 외계인 왕자에게 보고하지 않으면 지구는 멸망할 수밖에 없다고 설득한다. 강만식의 설득을 받아들인 병구는 김 형사에게 그동안 외계인에게 조사한 자료를 주면서 자신이 실패할 경우 지구를 지켜달라고 부탁하고[23] 강만식, 순이와 함께 외계인과 접선하기 위해 강릉공장으로 떠난다. 묶여있던 김 형사는 깨진 약병에서 흘러나오는 산성 용액으로 밧줄을 풀고 납치당한 강만식의 사진을 찾아 역시 강릉공장으로 떠난다.
바로 그 때 하늘에서 갑자기 외계인의 우주선이 나타나 레이저를 발사하여 김 형사를 포함한 경찰들을 쓰러뜨리고 강만식을 구출한다.
강만식이 구사일생으로 외계인들에게 구출되고, 그의 정체가 밝혀진다. 강만식은 정말로 외계인이었지만 병구가 추측한 왕자와 텔레파시를 할 수 있도록 지구로 파견된 외계인이 아니라 외계인 왕자 본인이었고 나이를 생각하면 왕자가 아니라 왕인 것 같지만 70대까지 왕자였던 분도 있고 엄청나게 나이 있으신 왕세자도 계시니., 왕자로 보였던 자는 사실 그의 외계인 신하였다. 우주선으로 복귀한 왕자는 냅다 마중을 나온 신하의 뺨을 때린 뒤 구하러 오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렸냐고 외계어로 꾸짖는다. 신하는 억울하다는 듯 통신이 없어서 그랬다고 항변하고 이에 외계인 왕자는 머리털이 없는데 어떻게 연락을 하냐며 화를 낸다. 즉 지금까지 했던 병구의 말과 주장이 모두 사실이었다는 것.[26] 병구와 병구 어머니가 왕자가 말했던 실험체였다는 것도 사실이었다. 이윽고 실험체 결과와 남은 실험체 수를 다 본 왕자는 지구엔 더 이상 희망이 없다며 실험 중단을 명령한다. 우주선은 명령대로 즉시 레이저 빔을 발사해 지구를 파괴한다.[27] 결국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지구를 지키려는 병구의 노력+병구의 폭주를 막고 병구가 저지른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려던 김 형사의 선의가 외계인들의 지구 멸망을 앞당긴 셈.
그렇게 우주선이 떠나고 지구가 파괴된 이후 우주 공간에 떠다니는 텔레비전에서 병구가 행복했던 순간을 보여주며 엔딩 크레딧이 올라오고 영화가 끝난다.[28][29]
dracular 1994 ost
starcraft terran 우주광산 ost
zerg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