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발렌시아 - 박쥐군단 발렌시아CF의 연고지 발렌시아 입니다.
유서깊은 해양도시로써 지역특산 해물볶음밥인 '빠에야' 로도 유명한도시입니다.
유럽에서 알아주는 요트메카로써 해변의 경관이 끝내줍니다.
고층 아파트의 도심속에 자리잡은 메스따야 구장. 햇볕이 1년내내 좋은 지방답게 스페인 대부분의 구장들처럼 지붕이 없습니다
잉글랜드나 독일처럼 날씨가 변덕스럽지 않기 떄문이죠.
5. 세비야 - 우에파컵 2회연속우승에 빛나는 신흥빅클럽 세비야와 스페인의 명문 레알 베티스의 연고지인 세비야시 입니다.
오페라 카르멘의 무대가 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5.-
세비야의 홈구장인' 라몬 산체스 피스 후안' 을 도시안에서 바라본 모습. 도시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색감을 맞춰서 지은 센스
레알 베티스의 홈구장인 ' 발롬피에' 의 야경모습. 개인적으로 가장 고급스러운듯 합니다.
6. 빌바오- 현대 축구계의 마지막 남은 로망... 가장 이상적인 클럽.. 아슬레틱 빌바오의 연고지인 빌바오시입니다.
특히 이도시는 공공디자인이 정말 뛰어난 도시로써 많은 실험적인 현대건축물들과 유서깊은 구시가지가
멋진 조화를 이루는 도시입니다. 특히. 현대건축물의 쾌거로 불리우는 ' 구겐하임' 미술관은 최고죠.
빌바오 전경에서 바라본 아슬레틱빌바오 의 홈구장' 산마메스' 곧 리모델링에 들어간답니다.
출처: I Love Soccer (축구동영상) 원문보기 글쓴이: Zvjezdan Misimovic
첫댓글 완전 다른 세상이군요.. 잘 보고 갑니다. ^^ (--)(__)(--)
첫댓글 완전 다른 세상이군요.. 잘 보고 갑니다. ^^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