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왈) 이 정보는 요번 달 (8월호) 아케이디아 일본 잡지사에서 공개한것이며 남코의 정식 발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확정된겁니다 -_- 출시일은 7월 초 예정. (일본판) 해외판은 아직 미정.
유의하실점은 저게 100% 확실한게 아니라 몇몇 케릭들만 해본거라 더 수정된 사항이 추가되거나 아님 남코에서 다시 바뀔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_= 너무 심려마시길.. (특히 스팁, 니나유저) -탈력맛스타- <- 요건 루리웹 공지에있던거
버젼업 확인 방법
타이틀화면 밑에 로고 오른쪽 아래에 5.1이..
타이틀에서 반짝반짝하는 글시, 캐릭터 선택시의 배경 레이저라이트의 색이 빨간색으로 변화..
체력게이지 색이 초록색으로, 승리마크가 오렌지색으로..
전체적 시스템 변화점
*납법도중에 가드가능
*뒤로 날라갈때 뒤로 납법가능(아마도 붕권등 맞을때 뒤로 구룰수 있다는 듯)
*상대 다운중에 공격 히트시 데미지70%
스팁
*오늘어퍼 안뜬다
*배리리엔트부터 덴프시 이행불가
*턴펀치카운터시 스턴 재거
*123,23퀵턴 재거
*퀵훅~프렛셔 연속으로 안들어감.
*소닉팡부터 연속기 들어가기 힘듬
*1234,234 카운터시의 안뜬다
*커팅훅 히트후 납법 가능
*니볼트 딜레이 증가
*호카텐페스 딜레이 증가
니나
*어퍼스트레이트 가드시 불리
*무뤂의 딜레이 증가 및 져스트 성공시도 거리 안 멀어짐..
*디바인 딜레이 증가
*리프트 딜레이 증가
*블리이즈 딜레이 증가 및 발동이 느려졌으며 공콤으로 연결 불가(기상공방도 불가)
*루이나스 다운공격 안됨
*서디스틱큐피 가드후 거리가 멀어진다..
블루스
*스웨이하이 카운터 스턴유발, 딜레이 증가
*블루팽 히트시 확정타를 받지 안는다..(이건 무슨 뜻인지..ㅡㅡ;)
*사이크롱킥 노멀히트시 상대 다운..
킹
*롤링 소벳노멀히트시 벽스턴 유발, 카운터시 상대 다운
*트무스턴파일드라이버후 아리킥 추가타로 확정..
브라이언
*니클라(기상LK) 카운터시 앞으로 쓰러짐(회복불가)
*쵸핑엘보 노멀시 안뜬다
*12하이 가드시 딜레이 증가
*맛하펀치 딜레이 증가
*MPK콤비내이션 1타 카운터시 전타 히트..
레이븐
*휴드라바인드하이가 벽스턴 중으로(벽스턴 종류가 강,중,소 새가지있는데 그중에 중)
*모털엘보카운시 스턴유발(회복가능) 회복안하면 휴드라바인드하이로 뛰울 수 있다..
요시미츠
*RKLK(높게 뛰우는거) 딜레이 적어졌다(원투정도)또한 공콤이 들어가기 쉽게됐다..
*요시 태클 히트후 수윕킥등이 확정으로 안들어간다..
왕
*2RK~LP 가드후 딜레이 증가
*통총포가드시 걸리 멀어지지안는다
*3LPRPLK잡기 가드시 왕이 불리
데빌진
*뇌신권 공중히트시도 헤븐즈도아 이행가능
*3RP~LP카운터시에만 뜸
*3RP~RP카운터시 상대 다운
샤오유
*뒤보는상태중 6AP(흘리기) 성공시 데미지 증가 및 공콤들어감..
*뒤보는중 LP히트시 상대 다운..
로우
*드레곤스톰이 안뜬다
*브레이크로 카운터시 안뜬다
아스카
*장운이단 첫타가드시 2타 강제가드..
*6RP 켄슬 AK불가(아스카를 몰라서 무슨뜻인지..ㅡㅡ)
*1RK후 앚았을때 딜레이 변화
*6RK(1회전)가드시 딜레이0
젝5
*패니쉬메가톤 간이가드 불가
*엔커쇼벨 앉는 스테이터스 이행이 빨라진다
로저 Jr
·애니멀 러쉬&빙글빙글 펀치 1타카운터시
·4타으로의 휘청거려가 공중 판정
·테일컷터 불리 프레임 증가
·엘보빈터 확실히 2타히트
안나
·어퍼투 불리 프레임 증가
·서멀 슈트멀리 날아감
·페이탈 2타불리 프레임 증가
·세피아퀘이크? 2타 딜레이가능
진
*3LK카운터시 스턴 장운이단이 들어가며 공콤..
*정권~상단돌려차기 2타째 히트시 쓰러지는 다운..(추격불가)
*숨겨진 기술(로킥) 재거
헤이하치
*투상장 연속으로 안들어감..
*6AP 데미지 증가
펭
*전소퇴 딜레이 증가
*4LP 딜레이 증가
*1LK 카운터시 안쓰러진다
*상대다운시 2RK 가드시 딜레이 증가
*1APLP 딜레이 증가
*펭 방격기 성공후 2RK 가드가능
레이
*66RP 딜레이 적어졌다
*66RKAK 연속으로 들어간다
*표의자세 이행시 상단오트가드 재거
머독
·덩크 엘보 6프레임에서 3프레임?에
·니슬라 3프레임불리
화랑
*컷로 히트시 불리
*내려차기(기술 잘모르겠음)1타째 판정 약화.
백두산
*패링 지속 프레임이 증가, 선공시 이득 적어짐..
*빽너클 카운터시 스턴, 대미지 업..
카즈야
*1LK가드시 딜레이 적어짐..카운터히트시 다운..
*마신권 카운터시 회복불능(카운터시 스턴걸리는게아니라 앞으로 쓰러짐)
크리스티
*콤비나소 후운 불리프레임 증가
*아르마다 측면, 배면히트시 상대 쓰러짐
*바르세로스 앉는 스테이터스 재거, 헛칠때 딜레이 증가..
*레프트쨉~비리바 연속으로 안들어감..
간류
*3LPRK가드시 거리 쫍아지며, 딜레이 증가
*6RP 데미지 적어지며, 누어있는 상대에게 안들어간다
*APAP 딜레이 증가
*3RK~LP 딜레이 증가
*오른어퍼 딜레이 증가
*힙프레스 낙켓 옆으로 구르면 파해가능(시스템상)
쥬리아
*3LK 데미지 업
*RK 카운터시 콤보 넣기 쉬워졌음..
곰
*베어시져스 딜레이 적어짐
*웅귀가드시 반격 하기 힘듬
리
*리 실버로우(2lk) 카운터히트시 다운 후에 실버테일(앉아 3 rk)확정
*실버로우(2lk)후 히트맨스타일(자세잡기)로 캔슬 쉬프트슬라이서(히트맨 RK) 확정
폴
*철기켄슬에 앉는 스테이터스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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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한텐 희소식이군요
실버로우 -히트맨- 쉬슬 확정이레요 - 0- ㅋㅋㅋ
리 유저분들 자부심을 가집시다
첫댓글 의문이남는게 리 2번째 패치에 캔슬이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네요 모든케릭이 대부분 하향인데 리차오랑은 상향패치네요 ^^
카운터 시 확정 이랍니다.
카즈야 도 상향 ㅋ...원수지간 리와 카즈야..;
죄다 미시마만 좋아진거같나 어떻게;; 데빌진은 공콤서 헤븐슨도어가 연결되지않나;; 헤이는 뎀지가 증가하고..카즈야는 마신권 칸터가 회복불능이요, 뭡니까 이게-_-
이거 자유게시판에 먼저 나온거네요..
이거, 패치되면, 오락실에 있는 오락기가; 이러케 바뀌게 되는건가요? 플스로는 그럼 하면 안되겟네 ㅡㅡ;
사대천왕한테 조금 불리해졌네요. 리 실버로우-히트맨-쉬슬..이거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