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칭다오청운한국학교 법인이사회 이사장입니다.
최근 우리 학교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과 학교운영에 관련한 여러 이야기들이 인터넷을 중심으로 오가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학교에 대한 관심의 표명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학교는 이곳 재외국민(한국인)들의 자녀가 다니는 곳입니다. 학교에 다니는 자녀들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리 어른들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제기된 학교 경영상의 의혹에 대해서는 법인이사회 차원에서 전문적 지식을 갖춘 분이 감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사님들이 학교 운영상의 미비점 등에 관하여 의견수렴을 하고 있으며, 최대한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감사가 끝나면 바로 이사회와 학부모 전체간담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우리 교민들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칭다오청운한국학교 법인이사회 이사장 이영남 올림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4.27 12:32
첫댓글 ㅋ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4.27 10:47
이글은 이사장이 쓴 글이 아니네요~ 청운 행정실에서 쓰신거네요~
학교 닉네임을 걸고 여러명의 글을 대필 하시나봐요?
한인회 이영남 회장이 학교이사장이므로 학교용 아이디를 사용함은 뭐라고 할 수 없으나 지금 문제가 된 학교가 아닌 법인차원의 한인회 사무국의 별도의 아이디라도 사용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입니다. 며칠전 법인이사회 회의후 이사장의 지시로 글을 쓴것은 분명 맞습니다. 쓰고나서 이런걸 과연 이사장이 의견들을 직접 챙기고 보느냐가 남은 숙제지요. 캡쳐해서 카카오톡으로라도 보내드릴까 합니다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서로 대립이 될 만한 자극적 표현은 자제함이 좋을듯 합니다. 학교가 운영상 문제되고 있는점을 알고 조치하는 중인듯 합니다. 다만 한인회 업무와 각자 사업일들이 있으니 얼만큼 속도를 내서 정확히 공개하고 치유하는 결과를 빨리 가져오느냐 하는 시간과 방법의 문제입니다. 이제 2달정도면 교장은 이제 청운학교 파견 임기가 끝납니다.
이 정도로 민감해 진 상황에 대해서 아직도 상황을 쉽게 생각하시는 건 아닌가 우려되서 한 글 남깁니다.
최소한 이정도로 이슈화 됐다면, 아래와 같은 일정정도는 공표하고 지키려는 노력은 보여야 교민들 입장에서는 '그나마 학교나 이사회 측에서 나름 현 상황의 문제점을 인식했고, 노력하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조금 참고 기다려 보자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거라 싶은데요.
1. 감사일정 : 2014년 OO월 OO일 부터 OO월 OO일 까지
2. 감사내역 : ......각종 의혹부분....
3. 감사단 : 전문적 지식을 갖추신 분이라고 모호하게 표현하셨으나, 현직업및신분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4. 전체간담회일정 : 2014년 OO월 OO일 장소
에효.. 전 저 글씨체좀 바꿨으면 좋겠네요.. 뭔 글인지 읽기도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