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김상태 김옥희 선교사 선교소식 ( 2025년 11월 )
"내가 부득불 자랑할진대 내가 약한 것을 자랑하리라” 고린도후서 11장 30절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이곳 필리핀 선교지를 위해서 뜨거운 기도와 사라으로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위에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이제 필리핀은 완연하게 크리스마스 시즌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하지만 올 가을 필리핀을 강타한 지진과 태풍으로 인해서 필리핀 곳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수해의 피해에서 아직도 힘들어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바라기는 하루속히 어려움속에서 회복되어서 일상으로 돌아오기를 기도 합니다.
1 지붕이 없이 예배드리던 망가한교회가 지붕이 덮여지면서 사역에 많은 발전이 있습니다.
먼저는 비와 태양의 지장없이 마음껏 예배와 찬양을 드릴수 있어서 주일 예배뿐만 아니라 수요예배등 모든 예배들이 역동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습 니다.
또한 지금까지는 어른예배가 주일 오후에 사택에서 예배를 드려서 힘들었는데 12월 첫주부터는 오전에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전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아무런 악기와 음향기기도 없고 선풍기도 없고 아무것 도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전도가 되니까 상황에 상관없이 기 쁘기만 합니다.
필요한 장비구입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풍으로 인해서 중단되었던 망가한교회의 교회건축 마무리도 진행할 예 정입니다.
아직 천정실링과 바닥 타일 공사, 전기공사 그리고 교회벽 페인트 공사등을 해야하는데 하나씩 진행할 예정입니다.
2 지난 11월 11일에는 매년 저희 사역지에서 열리는 어린이대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개척한 9교회의 어린이들이 참석해서 찬양율동 경연대회 및 성경암송대회 가 있었습니다.
해가지날수록 어린이대회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져서 이번에는 600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해서 교회들마다 응원의 열기도 뜨거워서 어린이대회 를 더욱 즐겁고 신나는 잔치가 되어졌습니다.
이번 대회를 하면서 생긴 기도제목은 현재 학교운동장의 70프로 정도를 지붕 을 덮어서 체육관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지붕을 덮지 않은 나머지 30프로를 지 붕을 덮어서 내년도에는 10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참석하는 어린이 대회를 하 는 것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주시는 신실한 하나 님께서 반드시 응답해주실줄로 믿습니다.
3 밥퍼사역 및 어린이 사역
매주 사역지마다 어린이사역과 함께 밥퍼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주 밥퍼사역을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이제는 섬기는 스탭들이 자신의 맡겨진 자 리에서 가르치는 선생으로 그리고 음식을 준비하는 사역으로 맡겨진 사역들을 잘 감당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한 것은 이러한 사역들로 인해서 많은 사 람들이 교회에 오면서 전도가 되어서 힘들어도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페트라 목회자 세미나 지난 11월 첫주에 저희 교회에서 페트라 목회자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이 프 로그램은 한국에 페트라선교회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목회자 60명을 저희 선교센타에 초대해서 3박4일간 숙식을 제공하면서 목회자연장교육을 실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탭들을 포함해서 90명의 인원의 숙식을 제공해야 하기에 저의 아내 김옥희 사모가 많은 고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목회자들이 참석하여서 은혜를 받고 신학적인 공부를 하면서 훈련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 다.
4 태풍으로 인한 피해들 ( 예배장소와 교육관 ) 이번에 두 번에 걸친 태풍으로 인해서 필리핀에 큰 피해가 있었습니다.
저희 선교지에는 산팔루칸 지역에 예배장소가 무너졌고 까비떼교회 교육관 지붕이 날 아갔습니다.
특별히 산팔루칸의 예배장소는 얼마전에 보수공사를 했던 곳인데 땅이 물에 잠겼더니 약한 지반이 다시 무너졌습니다.
그리고 까비떼 교회 교육 관은 아주 오래되어서 낡은 지붕이 태풍을 이기지 못해서 날아갔습니다.
그래서 이번 성탄절이 되기전에 전체적으로 보수를 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아주 튼튼하게 보수공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태풍으로 산팔루칸의 예배장소가 다시 허물어졌습니다. 보수공사를 했는 데도 불구하고 홍수가 나서 물이 넘치니까 약한 부분에 물이 들어가서 다시 무 너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든든하게 보수공사를 다시할 예정입니 다.
사실 그 장소는 예배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유일한 놀이터인데 이번에는 아 주 튼튼하게 보수공사를 해서 무너지지 않도록 잘 보수를 할 예정입니다.
사랑과 귀한 헌금으로 함께 사역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계속적인 기 도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11 월 25 일 필리핀에서 김상태 김옥희 선교사 올림 김상태선교사 카카오ID : kimbbiya 선교후원계좌 : 820-24-0261-152 국민은행 (김상태)
12월 필리핀 김상태 김옥희 선교사 기도제목-
망가안 교회 예배를 위한 필요한 악기 및 장비구입을 위해 기술학교 오픈을 위한 필요한 서류들이 잘 진행되어서 허가가 빨리 나올수 있도록-
학교운전기사가 필요합니다. 좋은 동역자를 보내주소서. -
12월에 있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 500명의 어린이들에게 줄 선물 )- 김상태 선교사 – 허리 디스크로 인해서 오른쪽 다리가 절임(하지방사통)- 김옥희 선교사 – 성령충만, 말씀충만- 김주영(딸) 선교사 – 디모데학교를 잘 이끌어나갈수 있는 지혜.
첫댓글 경장하신 하나님.
순종하시는 선교사님들
대단한역사ㅡ
더더욱 멈출수 없는 우리.
아멘 아멘!!!
주님 나라 확장위해. 헌신하시는. 김상태. 김옥희선교사님. 건강과 피해복구 성령충만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