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반이 준비한 2024 자양 축제의 개막식과 함께 자양축제를 축하하기 위한 음악회가 열렸어요.
가장 먼저 국민의례, 애국가를 불렀답니다. 나눔반 친구들이 자랑스런 우리 나라 태극기를 들고 함께 해주었어요.
팀별 홍보시간이 돌아왔어요. 열심히 연습했는데 막상 무대에 서서 동생들에게 소개해주려니 떨린다는 나눔이들이었어요.
그래도 아주아주 씩씩하게 잘 해주었답니다.
화요일에 진행되는 보드게임 데이 친구들의 홍보시간!! 보드게임 카페에 가면 ~~~ 아주 재미있는 놀이들이 많이 있답니다.
수요일에 진행되는 올림픽 데이 친구들의 홍보시간! 유로달리기, 신발투포환, 격파 태권도까지
예선전을 마친 동생들의 불꽃튀는 결승전을 기대해주세요.
목요일에 진행되는 도서데이 친구들의 홍보시간! 책으로 퍼즐 만들기, 종이접기, 나만의 책 만들기 등
책을 이용해 할 수 있는 것이 정말정말 많네요.
자양 친구들이 정말 많이 모였지요?
2024 자양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현악 5중주 관현악단과 소프라노 오해은, 테너 석승권 성악가와 함께 열음이, 알음이
어머님(현 빅마마 멤버로 활동 중이신 가수이십니다. ㅎㅎ) 께서도 함께해주셨답니다.
원장님의 인사말씀을 듣고, 이제 신나게 축하공연을 즐겨볼까요?
관현악 5중주의 악기 소리를 하나하나 들어보았어요. 바이올린, 플루트, 비올라, 첼로, 피아노까지 모두들 아름다운 소리들이네요.
관현악 5중주의 반주에 맞추어 뽀로롱 노래와, 상어가족 노래를 함께 불러보았어요. 잘 부를 수 있다며 자신있게 앞으로 나온
열음이와 용우가 살짝 굳었네요. ㅎㅎ
이번에는 열음이 어머님께서 친구들과 호흡을 맞추어 도레미송을 열창해주셨답니다.
자양친구들이 선곡한 다양한 노래와 (새콤달콤 티니핑, 도토리, 코스모스, 훈민정음, 월드컵 송, 원가 등) 성악가들이 준비한 노래, 열음이 어머님과 함께 부르는 도레미송,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두 함께 부른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노래로 음악회가 아주 감미롭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2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자양축제도 모두 모두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