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 한개, 신선한 마음으로 공을 옮겨 가서, 즐거워서 견딜 수 없었습니다.
『 거리감 』도 정말 잘 맞기 쉽고, 이지요.
떨어지는 장소를 상당히 좁혀 나갈 수 있었습니다.
꽤 다루기 쉬우니까, 『 매뉴얼 타입 』 웨지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뭐라고 합니까 『 자동적 』 곳도 느끼고 있었습니다.
거의 자동적으로 겨냥한 곳에 공을 착지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소르 형상이 그렇게 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듣기 좋은 솔이 쉽게 공을 이끌어 준 것 같습니다.
다른 변수의 클럽보다 웨지는 더 『 기술(기술)』을 사용해 가고 싶은 클럽인데, 이 쐐기는 어려워서 확률이 낮은 기술 쓰기보다는, 높은 확률로 거의 자동적으로 공을 띄워 주고 표적까지 이끌어 주게 느꼈습니다.
솔이 상당히 일을 해 주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 잔디와 접촉 』가 굉장히 편했습니다.
옛날부터 『 클럽에 맡기는 곳은 맡기는 것이 좋』라고 합니다만, 이 웨지를 시타 하다가 바로 그 말 맞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벙커에서도 시도해 보았지만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벙커에서는 가급적 모래를 얇게 썰고 싶은 타입이지만, 이 웨지에서는 그것이 쉽게 되었습니다.
물론 익스플로전도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다만 『 하이 어드밴스 타입 』은 아니므로 어드밴스를 크게 쓰고 모래를 폭발시켜 나가고 싶다...라고 하는 분에게는 조금 맞기 어려운 곳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드밴스가 강하게 하고 있는 것이 쉽게 느끼시는 분은 많다고 생각하고, 거꾸로 너무 너무고 없는 것이 쉽게 느끼시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후자의 타입으로 이 웨지는 친밀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베티 날디은 『 퍼터 업체 』의 이미지가 너무 강합니다만 오늘 처음 웨지를 만져 봐 웨지도 좋겠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상당히 연구가 진행되고 있고, 스핀 성능 등 『 물리적 성능 』만 아니라 『 필링 성능 』도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베티 날디의 이미지 속에 『 섬세함 』다는 것이 내 안에 있는데, 이 웨지에도 그 섬세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쪽의 이미지를 민감하게 느껴 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이심전심 』할 수 있는 클럽은 너무나 든든하 느낍니다.
페이스 면의 밀링과, 소르 형상의 빼어남이 잘 맞물려 있는 쐐기라고 생각했습니다.
매뉴얼 타입으로 여러 공도 치지만, 앞에서도 썼듯이 『 자동적 』 곳도 있었습니다.
자동적으로 공을 잡기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공에는 제대로 스핀이 재미 있었습니다.
즐겁고, 좀처럼 시타를 마치지 못했어요.
시타라기보다는 완전히 『 항상 모드 』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벙커나 퍼팅도 포함해 잔재주의 훈련은 『 게임 감각 』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운전자 등의 연습도 많이 재미 있는데 잔기술 연습은 그 몇배 즐겁습니다.
드라이버나 FW등 『 큰 기술 』의 연습이라고 공이 멈출 때까지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잔재주의 연습으로는 그게 쉽게 합니다.
공이 제대로 멈출 때까지가 진짜 승부이며 그것을 확실히 실시할 수 있는 것이 쇼트 게임 훈련의 즐거움의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훈련 『 대체로 8~9할 이상 』는 쇼트 게임 훈련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훈련이라는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완전히 『 게임 감각 』에서는 있지만, 즐겁고 재미 있고 전혀 싫증이 오지 않습니다.
한개 한개 다른 시츄에이션에서 시험할 수 있어서 항상 신선한 기분이거든요.
연습장 매트 위에선다고 늘 좋은 라이로부터이어서 좀처럼 이렇게 즐길 수는 없습니다.
『 나쁜 라이 』에서 연습이 재밌기도 하지만 그 경험치의 축적이 실전에서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정신을 차려 보니 어느새 예정 시간 지나서 버리고있었습니다. 계속 "자신의 세계"에 들어 있던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나에게 "행복의 순간"입니다. 코스에 가서 라운드하는 것은 매우 재미 있지만, 그 이상으로 잔기술 운동은 즐겁습니다. 방금 전에도 썼습니다 거리, 베티 나르디 퍼터 메이커의 이미지가 강하지 만,이 웨지는 몹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메이커의 이미지에 맞는 "수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핀 성능의 높이 '와'솔의 미끄럼 용이성」 「페이스의 열고 쉬움"을 요구하시는 분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존재가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 정말 좋은 웨지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조속히 친구들도이 웨지를 추천 보자 ....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