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백17만 명의 사람들의 인구를 자랑하면서, Nagoya는 일본의 센터에
위치했습니다. 그곳은 long-standing 전통의 세습 재산을 숭배합니다.
런던은 가구, 수송 설비, 그리고 컴퓨터로 직물과 그리고 요업에서 뻗는 산업이 있는 산업상의 world-class 센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인 도시"이기 위해 Nagoya를 선언하면서, World Design
Exposition은 여기 1989년에서 가져졌습니다. 그때부터, 일련의
design-related 사건, 그 도시를 더욱 design-oriented로 만들려 합니다.
NAGOYA DESIGN DO 그들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서로와 생각을 교환하기 위해 젊고 재주가 있는 설계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여기저기에 그 공으로부터 오는 젊은 사람들을 표적으로 정합니다. 그리고 경쟁의 형태로 2 년마다 가져집니다.
1998년에 있는 첫번째 경쟁은 53개 국과 영역에 있는 예술가에서 나온 839 일을 그렸습니다. 그리고 2000년에 있는 두번째 경쟁은 60개
국과 영역에 있는 예술가에서 나온 1, 033 일을 그렸습니다.
이것에, 첫번째와 두번, 세번째 경쟁에서 수상자는 상을 수여되고 그
예술가는 워크샵에게 초대될 것입니다. 가라앉으면서 work-like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에 의해, 젊은 설계자는 그들의 탤런트를 공유할 수
있고 wide-ranging 관점을 즐깁니다. 이 경쟁에 참가하는 것은 성공으로 향하는 많은 젊은 설계자에게 길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탤런트를 과시하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이 경쟁을 위한 새롭고 inspirational한 일을 받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서지기 쉬움의 파워
날카로운 송곳니도 부드러운 털도로, 사람은 부서지기 쉽습니다. 진화의 역사를 따르는 대신에, 이 "벌거벗은 원숭이"은 놀랄만한 도약을
만들었습니다. 사람은 생물학의 명세와 변형을 거절했습니다. 그의
"부서지기 쉬움"과 발달의 미숙을 받아들이는 것에 의해, 사람은 힘과
융통성을 안 에 유지합니다. 이것은 무엇이 우리를 사람으로 만들고
우리들의 본래 갖추어진 부서지기 쉬움으로 노름의 일종을 만들기 위해 우리를 박차를 가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우리들의 부서지기 쉬움의 가치를 재발견할 필요가 있는 다음의 천년의 기간에 들어감에 따라 20 세기에 매우 intense 수행된 "힘"을 그리고 찾습니다.
우리는 부서지기 쉬움 안에 이 힘을 재발견하기 위해 현대의 문화를
전멸시킬 필요가 있지 않습니다. Nor should we symbolize the
search with such naive slogans as "environmentally-friendly" or
"user-friendly". Look at the recently touted "universal design",
aimed at the weak, the physically challenged. 그것은 인류의 특징을
나타내는 부서지기 쉬움으로부터 참아진 힘을 초래합니까? 사람은 그의 환경과 연속 하여 관계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에 대한 아직 익숙하지 못한 사물, 그리고 그의 자신의 이니셔티브에서 그렇게 함으로써 새로운 정보를 생산하에 있습니다. 그는 그가 그 주위에 그 자신과 세계의 가지고 있는 지식을 재편성하기 위해 이 새로운 정보를 사용합니다. 사물과 환경은 사실에 있는 "편리합니다"이 세계로 우리들의 자연스러운 물음에 있는 우리를 훼방놓는다는 것이기 위해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떤 기술도 전혀 익히지못하게 합니다. 우리들의 부서지기 쉬움은 가소성의 끝이 없는 원천입니다. 그리고 단지
이 상상 컨대 편리한 디자인에 의해 족쇄가 채워집니다.
우리는 우리들의 부서지기 쉬움을 보충하거나 숨기려고 노력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그것을 창조적인 파워의 부유한 원천으로 여깁니다. 우리가 우리들의 환경에서 부족과 만날 때, 또는 우리 주위의 사람들은 도구, 그리고 unknown된 다양한 요소에 대해 작동할 기회를 받습니다. 이 변형 - changing absence or deficiency into a resource -은 우리들의 상상을 해방시킵니다. 기관의 시스템과 대표자 대회의
족쇄에서 나온 우리를 그리고 자유롭게 해 줍니다. 그리고 우리가 더욱 변화된 종으로 발전하는 것을 돕습니다. 이 지구에 있, 그리고, 이
생활에 있, 우리들의 동료의 부서지기 쉬움과 둘 중의 하나, 이 동료,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 다른 사람, 또는 우리들의 일반적인 환경이 무엇이 부서지기 쉬움의 파워를 가져오는지라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로봇이 인류와 함께 미래에 동시에 존재하기 위해 설계될까요? 아마, 그것들은 완전한 서비스, 그러나 몇몇의 불완전의 운반인, 그것들이 어느 것을 통해 우리에게 더 유용하게 될 것을 제공하는
완전한 기계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물론 그래서 육체의 상호작용에서 우리를 다치게 할 만큼 몇몇의 육체의 부서지기 쉬움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마음의 공동 협력의 가능성을 고려하는 몇몇의 부재를 또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부재는 그 관계에 신중하고 귀중한 거리를 새로 만들 것입니다.
"강력한 발전"에 대한 잘못 인도된 경쟁의 보기로서, 더 어렵게 되는
경쟁은 벗어졌습니다. 우리는 폭군이고 폭력적인 20 세기의 고속도로
환경을 볼 수 있습니다. 옆의 통신 중에서 그 대신에 fish-like 융통성과 감각을 경작할 시간입니다.
"부서지기 쉬움의 디자인"을 고안하는 것에 있어서의, 우리는 제한된
시간의 문제의 중요한 가치 표준을 인식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은
사람의 하루 살 목숨의 본질과 관계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고
나이를 먹는 사실로의 있습니다. 생물학의 진화의 역사에서, 성 ( a
design strategy open to diversification and relation)은 우리들의 존재 중의 상판을 한정하기 위해 age와 전략을 죽는 (deification)메카니즘을 가진 결합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나이를 먹거나 죽기 위해 작성되지 않을 어떤 로봇도 우리들의 미래 세계의 비젼 면에서 적절한
동료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류에게 중요한 그것이 시간 (memories and our personal histories)의 인식을 그렇게 공유할 수 없었으므로.
이 세기에서 그 대신에, 설계자가 그들의 일 주위에서 감에 따라, 그들은 이 약함, 시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이 무력이 인간, 생활, 그리고 창조성에게 안전의 기초라는 것을 바로 재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This year the international design competition of Nagoya Design
Do! 새로운 metaphysical-design 법례를 찾아서 원정을 착수하는 초대입니다: "부서지기 쉬움의 디자인"은 그만큼 그 "부서지기 쉬움의 파워"을 안전하게 합니다.
다음의 주제 위원회 회원은 금년 주제에 대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Shigeru Uchida, Taku Satoh, Shinichi Takemura, Hiroshi Naito,
Shin Mizukoshi, 그리고 Yuichi Yamada
어떤 제한도 그 디자인 영역이나 전문에 놓여지지 않습니다; 디자인의 모든 영역은 입장을 위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의 범위는 현존하는 디자인 영역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경쟁 주제에 기반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은 격려됩니다.
아직 공표되지 않은 단지 새로운 일은 제출될 수 있습니다. 결과를 판단하는 두번째
공고의 시간의처럼 말하자면, 단지 그것이 그렇게 가지고 있지 않는 일은 그것이 이지
않은 상업적인 생산품과 일로 만들어지면서 신문과 잡지에서 언급했습니다.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 권리[옳음]를 보호하기로 작정된 디자인 공표는 무시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의 nonpublic한 상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지원자는 어떤 다른 현재의 경쟁에게 그 같은 일을 제출해서는 안됩니다. 항복은 이 경쟁에 독자적일 것입니다.
두번째 judge의 결과의 공고 뒤에, 그들이 그들의 항복으로 원함에 따라 그 지원자는
하는 것이 자유입니다.
어떤 개인이나 40의 나이의 아래에 있는 그룹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나이의 40 년 아래에 2002년 4월 18일 현재로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첫번째 judge의 항복 데드라인입니다. 각각의 개인은 40 아래에 그룹을 위한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지원자는 경쟁 요원과 재판관과 관련된 그들의 일에서 공동으로 일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일은 각각의 지원자나 그룹에 의해 제출될 수 있습니다.
그 경쟁의 공식 언어는 영어와 일본인[일본어]입니다.
7-1 판단하는 방법
There are two steps in the judging for the competition, the first judging and the
second judging . In the first judging, the works will be judged as they are
presented on the slides, floppy disks, or e-mail . In the second judging, works
that pass the first judging will be judged in the form of a panel and an optionally
submitted model or real piece.
7-2 판단하는 Criteria
그 기준은 있을 것입니다: 주제, 사회의 적응성, 독창성, 혁명의 성질, 그리고 다른 몇몇 중의 기능성에 대한, 부합 각자의 상세한 해석은 그 재판관에 일임될 것입니다.
네 일본인[일본어] national과 한 외국 national으로 구성되면서, 첫번째 다섯 재판관의 판자가 판단하면서 있을 것이세요. 두번째에, 거기에서 판단하는 것은 여덟의 판자를 만들기 위해 네 일본인[일본어] national과 네 외국 national이 될 것입니다.
재판관의 / 판자를 판단하다 , 첫번째
Shigeru Uchida (Interior Designer) 일본 Designer)Japan? Shigeru Uchida 일본 설계자 일본
Taku Satoh (Graphic Designer) 일본 Designer)Japan? Taku Satoh 일본 설계자 일본
KSD_PRNOUN0Shinichi Takemura (Professor, Tohoku University of Art &
Design) 일본 Design)Japan
Syunyo Yamauchi (Graphic Designer) 일본 Designer)Japan
Karen Blincoe (Design Producer) 덴마크 Producer)Denmark? Karen Blincoe 덴마크 생산자 덴마크
재판관의 / 판자를 판단하다 , 두번째
Shigeru Uchida (Interior Designer) 일본? Shigeru Uchida 일본
Kazuo Kawasaki Ph.D JapanKazuo Kawasaki Ph.D (Design Director/Professor of
Graduated School of Design & Architecture, Nagoya City University) 일본?
Kazuo Kawasaki Ph.D 일본
Taku Satoh (Graphic Designer) 일본? Taku Satoh 일본
Shinichi Takemura JapanShinichi Takemura (Professor, Tohoku University of Art
& Design) 일본
Karen Blincoe (Design Producer) 덴마크? Karen Blincoe 덴마크
Peter Mehlstaeubler CanadaPeter Mehlstaeubler (Vice President of Product
Development, Alias Wavefront) 캐나다? Peter Mehlstaeubler 캐나다
Ross Lovegrove (Industrial Designer) U.K? Ross Lovegrove U.K
소굴 Yeang (Architect) Malaysia
9-1 화폐의 상
Grand Prix (one award) 2백만은 바랍니다.
Gold Prize (three awards) 500, 000은 각각으로 바랍니다.
은의 Prize (five awards) 200, 000은 각각으로 바랍니다.
존경할 만한 언급 approx 각각의 수납자 *Taxes가 그 상에 포함되므로, 스물은 A 기념물을 수여합니다.
9-2 그 워크샵에 대한, 초대
그 웅대한 상, 금, 은 상 승리자는 International Design Center NAGOYA (In case of
a group winner, only one representative will be in.)에 가져진 워크샵에게 초대될
것입니다.
이 사건에 대해, 그 보증인은 일본, 모든 가정의 수송 비용, 그리고 하숙 비용으로의
일주여행 공기 운임의 대가를 지불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현금 허가도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Description of the Workshop) 2002년 11월 중에서 이른 그 워크샵은
약 한 주동안 가져질 것입니다. 기지 설계자는 팀 조정관으로서 결합할 것입니다. 새로운 주제는 팀에 의해 달려들어질 것입니다. 몇몇의 결과를 생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법인과 디자인 사무실은 방문될 것입니다. 그리고 젊은 설계자와의 상호작용과
디자인의 학생은 진전될 것입니다.
첫번째 판단하는 응용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시작하는 날짜는 금요일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2002년 3월 1일, 그리고 그 응용 데드라인이 2002년 4월 18일 목요일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입장도 2002년 4월 18일, 일본 시간에 오후 5시 00 분 후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일을 제출할 때 시간 차이를 위한 많은 시간과 우송 시간을 허락하세요.
11-1 전시회 요금
그 응용으로 요구된 어떤 전시회 요금도 있지 않습니다.
11-2 항복에 대한, 방법
첫번째 판단하는 일은 제출되지 않을 것입니다.
(1) 슬라이드, 펄럭인 디스크, 또는 (3)전자 우편 (2)
당신은 이것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슬라이드 (s)에 의한, 응용
다섯 35-mm 색깔 슬라이드로 이용하는 각각의 일을 보여주세요. 그 재판관은 그 슬라이드를 동시에 보여주기 위해 다섯 계획자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서 확실히 각각의 슬라이드 위에서 그 투사를 연속과 방향으로 기록합니다.
수송 동안 파손의 높은 위험에서 기원하는 유리잔 덮개에 있는 슬라이드를 오르지 마세요.
그 명시된 응시 원서에 대해 필수의 부분에 기재한 뒤에, 그 지정된 주소에게 슬라이드와 함껜 양식을 보내세요. When sending more than one work together, place
each work (application form and up to 5 slides) in a separate envelope and then
place all the envelopes in one large envelope.,
그 응시 원서는 그 이름과 주소 부분을 포함하는 어느 한 쪽의 일본인[일본어]나 영어로 밖에 채워져야 합니다.
그룹 일을 제출할 때, 그 대표자이고 그 응시 원서의 Applicant s 이름 부분에 그의 이름을 쓰는 한 사람을 선택하세요. 또한, 그 그룹에 있는 사람들의 이름을 기록하세요.
각자를 위한 응시 원서
URL=http://www.idcnagoy.co.jp/compe/2002.pdf 이 작동시키는
(up to five slides)것을 사용하세요.
그 응시 원서는 필요하if 복사되어야 합니다.
(2) 펄럭인 디스크에 의한, 응용
다섯 화일의 한 Mac-나 펄럭인 Windows-formatted 디스크에 이용하는 현재의 각각의 일 그 재판관은 각각 그 지칭된 연속에 있는 17-inch 반장 위의 각각의 화일을 볼
것입니다. 그래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잇따라 일어나는 순서에서 그 화일을 이름짓기
위해 확신하세요.
그 항복이 단지 한 화일을 가지고 있을 때 이것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스크린 크기 (the longer of the horizontal or vertical sides)는 800 pixels나 less일 것입니다.
제한은 매개체 형식과 화일 형식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그래서 확실히 그 안내선
(refer to the guidelines in section 12)을 따릅니다.
그 명시된 응시 원서에 대해 필수의 부분에 기재한 뒤에, 그 지정된 주소로의 펄럭인
디스크와 함껜 양식을 보내세요. 그 일, 어느 한 쪽의 일본인[일본어]나 영어에서의
펄럭인 디스크 라벨의 위에 있는 화일의 지원자 s 이름과 수의 이름을 쓰세요. 보내는
한 이상이 같이 일할 (application form and floppy disk)때, 분리된 봉투에 각각의 일을 놓고 함께 한 큰 봉투에 있는 모든 것을 놓으세요.
그 응시 원서는 그 이름과 주소 부분을 포함하는 어느 한 쪽의 일본인[일본어]나 영어로 밖에 채워져야 합니다.
그룹 일을 제출할 때, 그 대표자이고 그 응시 원서의 Applicant s 이름 부분에 그의 이름을 쓰는 한 사람을 선택하세요. 또한, 그 그룹에 있는 사람들의 이름을 기록하세요.
각자를 위한 응시 원서
URL=http://www.idcnagoy.co.jp/compe/2002.pdf 이 작동시키는
(one floppy disk)것을 사용하세요.
그 응시 원서는 필요하if 복사되어야 합니다.
(3) 전자 우편에 의한, 응용
각각의 일은 그것의 자신의 전자 우편 메시지 안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하나의 일 이상 제출할 때, 한 동안 분리된 전자 우편 메시지를 사용하세요. 다섯 화일
A 이용하는 각각의 일을 보여주세요. 그 표현 방법은 펄럭인 디스크에 관해 같습니다.
전자 우편으로 적용될 때, 그 전자 우편에 그 응용 텍스트 화일 (s)과 그 일 화일을 부착하고 그 지정된 전자 우편 주소에게 보내세요.
전자 우편으로 적용되는 것에 대한 응용 텍스트 화일은 우리들의 웹 사이트로부터 사용가능합니다.
http://www.idcnagoy.co.jp/compe/e/form.html
제한은 자료 볼륨과 전달[변속장치] encoding에 적용됩니다. 확실히 안내선 (refer
to the guidelines in section 12)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이것을 따르지 않는
guidelines. Submissions를 그리고 그래서 따릅니다. 이 경우에, 영수증의 통지는 발하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응용 텍스트 화일은 어느 한 쪽의 일본인[일본어]나 영어로 밖에 채워져야 합니다.
그룹 일을 제출할 때, 그 대표자이고 Applicant의 그 응용 텍스트의 이름 부분에 그의
이름을 쓰는 한 사람을 선택하세요. 또한, 그 그룹에 있는 사람들의 이름을 기록하세요.
항복을 위한 전자 우편 주소가 안 에 일본과 해외의 지원자 출신의 지원자를 위해 다르다는 것을 유의하세요.
전자 우편 주소에게 입장을 제출하는 것에 대한 데드라인은 2002년 4월 18일에 오후
5시 00 분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일본 시간입니다. 어떤 입장도 이번 후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일을 제출할 때 시간 차이를 위한 많은 시간과 전달[변속장치] 지연 시간을 허락하세요.
우리는 그 데드라인 바로 전에 입장을 가지고 침수될 것을 기대합니다. 바라건대 가능한 것으로 당신의 입장을 일찍 보내려고 노력하세요. 거기에 전자 우편 접근과 관련된
몇몇의 문제가 있을 지도 모릅니다.
일련의 포스터는 또한 받아들일 수 있는 매개체 양식입니다.
각각의 일은 구성해야 합니다.
펄럭인 디스크나 전자 우편 옆에 적용하는 12.Requirement
당신이 어떻게 적용되는가에 달려있는 다른 필요와 조건이 있습니다. 그 안내선을 밑에 따르세요.
12-1 Mac-나 펄럭인 Windows-formatted 2HD 디스크
그 화일을 후원한 후의 항복 매개체 (software) Send 두 디스크, 하나는 경우에 손상됩니다.
자료 필요
화일 형태 Only JPEG 형식은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자료 볼륨 (1) A 단일 일은 다섯 화일 PRESP 이용하면서 보여져야 합니다? 자료 볼륨
A 단일 일은 다섯 화일 PRESP 이용하면서 보여져야 합니다. 하나의 일은 1.4 MB나
less의 전체적인 자료 볼륨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자료는 한 Mac-나 펄럭인
Windows-formatted 2HD 디스크에서 포함됨에 틀림없습니다. 1.4 MB를 초과하는
자료를 압축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형식에서도, JPEG 이상의 다른 몇몇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2) 그 스크린 크기 (the longer of the horizontal or vertical sides)는 800 pixels나
less일 것입니다.
The를 제출하는 문서는 응시 원서 (filled out in either Japanese or English)를 약정했습니다.
12-2 전자우편
항복 매개체 (software) Only Base64는 전달[변속장치] encoding을 위해 받아들여집니다.
자료 필요
화일 형태 Only JPEG 형식은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각각의 일을 위한 자료 볼륨 The 응용은 한 전자 우편 메시지를 제출되어야 합니다?
각각의 일을 위한 자료 볼륨 The 응용은 한 전자 우편 메시지를 제출되어야 합니다.
(1) 하나의 일은 다섯 화일 A 이용하면서 보여져야 합니다. 하나의 일은 1.4 MB나
less의 전체적인 자료 볼륨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그 스크린 크기 (the longer of the horizontal or vertical sides)는 800 pixels나
less일 것입니다.
(3) 그 응용 텍스트 화일은 평평한 텍스트 자료이고 A4-size 페이퍼의 한 종이에 맞았습니다. 당신의 일에 대해 화일과 함껜 붙여진 화일 (s)로서 이 자료를 보내세요.
Attach를 제출하는 문서, 전자 우편 메시지에 대한 응용 텍스트 화일
어느 한 쪽의 일본인[일본어]나 영어로 밖에 가득찼습니다.
그 재판관은 Macintosh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사용된 매개체 (software)와 우편 encoder 형식에 의존하면서, 그 화일의 내용을 검사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 안내선을 따릅니다. 당신이 그 같은 화일 형식을 사용할지라도, 하기때문 에
그 지원자 s 이름도 어떤 다른 distinguish도 기록하지 않는 어쩌면 그것이 그 지원자를 식별할 수 있는 확실한 Anonymity Make 그리고 그 일의 스크린에 나타납니다.
첫번째 판단하는 응용을 받아들이기 위해 날짜를 시작하는 |
2002년 3월 1일에, 금요일 |
첫번째 판단하는 응용을 제출하는 데 대한 데드라인 |
2002년 4월 18일에, 목요일 |
첫번째 judging |
2002년 5월로, 끝나세요. |
첫번째 judge의 통지는 결과로서 생깁니다. |
2002년 6월의 시작 |
두번째 judge를 위한 일을 제출하는 데 대한 데드라인 |
2002년 9월 6일에, 금요일 |
두번째 judging |
2002년 9월로, 끝나세요. |
두번째 judge의 통지는 결과로서 생깁니다. |
이른 2002년 10월 |
그 워크샵의 개방 날짜 |
이른 2002년 11월 |
시상식 |
이른 2002년 11월 |
전시회 |
이른 2002년 11월 |
당신이 제출하는 것을 원하는 일과 그 응시 원서는 그 약정된 데드라인에 의해 둘 다 도착해야 합니다. 그 지원자는 그 일을 보내는 비용의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어떤 상실이나 손해도 초래했습니다. 그 일이 수송중인 동안, 그리고 그 일이 우리에게 주어지기 전에, 그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결과적으로, 그 일 위의 보험은 필요하if 그 지원자에 의해 안전하게 되어야 합니다. 그 일의 영수증 후에, 그 보증인은 그것을 잘 돌보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보증인은 자연스러운 천재에 의해 발생된 상실이나 손해를 위해 책임있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또는 우리가 어떤 제어도 가지고 있지 않는 다른 요소입니다. 경우에, 당신이 우리에게 arrive를 보내는 일은 상했습니다. 우리는 곧 그 손해의 넓이에관해 당신에게 통지할 것입니다.
일의 15.Similarity는 첫번째 제출했고 judge를 two합니다.
두번째 judge에게 일을 갱신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더하는 것에 의해, 첫번째 judge를 지나가는 일에 대해, 몇몇의 맨 끝손질이 접촉하such_as. 그러나 그 독창적인 개념으로부터의 어떤 큰 전환이나 양식은 허락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의 영수증과 judge의 통지의 16.Notification은 결과로서 생깁니다.
첫번째 그들의 판단하는 일이 주어질 때 그 지원자는 편지나 전자 우편을 통해 통지될 것입니다. 편지나 전자 우편을 통해 결과를 판단하는 그들의 것 중에서, 모든 지원자는 또한 통지될 것입니다. 개인은 전화로 의지를 문의합니다.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award-wining의 17.Announcement은 일합니다.
그 상 win을 포함하면서, 작품은 International Design Center NAGOYA에 진열될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그 일이 두번째 judge에 대해 제출한 전부입니다. 그들은 또한 일의 카탈로그에 기록되고 우리들의 인터넷 웹 사이트에 계시될 것입니다. 한 일의 그 전시회와 공표를 고려하면서, 동의가 보기 위해 판단하는 두번째 동안 응용을 검사하는 것에 의해 그런 허가가 미리 그 지원자에 의해 해졌든 간에 확인될 것이라는 것을 판단하는 두번째에 상을 받지 마세요.
18-1 첫번째, 판단하면서, 일합니다.
판단하면서 첫번째 제출된 일은 되돌려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18-2 두번째 judge를 위한, 일
두번째 judge를 위한 일은 단지 그 전시회의 폐쇄의 여섯 달 안에 되돌려 주어지는 그들의 일을 요구한 그 지원자로 돌아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이 되돌려 주어지는 것을 원한다면, 두번째 동안 응시 원서 위에 판단하는 Please Return My 일을 쓰세요. 일의 귀환의 비용은 그 지원자에 의해 태어날 것입니다. 어떤 다른 일도 되돌려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작권과 산업상의 속성 권리[옳음]를 포함하는 submitted한 일을 위한 권리[옳음]는 그 지원자에 속합니다. 결과적으로, 그 지원자는 그런 권리[옳음]를 보호하기 위해 그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에서, 그 경쟁에게 당신의 생산품을 제출하기 전에 그 디자인을 등록하고 다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권할 만합니다. 당신은 저작권 위에 어기고 있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세번째 파티 사진을 사용하거나 당신의 일에서 문학을 인쇄했다면 또한 그만큼 압니다. 두번째 judge에서 나온 그 수상한 일과 그 일을 전시하고 출판하는 권리[옳음], 인쇄와 publish와 매개체에서 관계있어진 권리[옳음]는 나오거나 그리고 그 보증인에 의해 승인했습니다. 그 지원자는 이 사실을 인정합니다. 지원자 모두에 속할 것입니다. 이 경쟁에 지원하는 것에 의한 그 보증인 그리고 그리고
어떤 다음의 조건이 그 일에 적용된다면, 그것은 그 판단하는 과정으로부터 제거되고
어떤 상도 그만큼 기지의 사실이 더 후에 취소될 수 있다는 것이었을 지도 모릅니다.
(1) 그 일이 항복에 대한 어떤 조건을 어긴다면
(2) 그 일이 비슷하다면 정확히 디자인 같은 그 또, 이미 공표했습니다.
(3) 그것이 그것을 명백하게 된다면, 그 일은 산업상의 속성 권리[옳음]나 다른 저작권에서 어깁니다.
21-1 슬라이드 (s)나 펄럭이는 디스크
Nagoya International Design Competition Secretariat International Design Center
NAGOYA Inc. Design Center Building, 18-1, Sakae 3-chome, Naka-ku, Nagoya,
460-0008 일본
전화? 전화: +81-52-265-2105
21-2 전자 우편
전자 우편으로 적용되는 그것을 위해, 바라건대, 다음의 주소에게 당신의 일을 제출하세요. 항복을 위한 전자 우편 주소가 안 에 일본과 해외의 지원자 출신의 지원자를 위해 다르다는 것을 유의하세요.
안 에 일본 domestic@idcnagoy.co.jp으로부터의, 응용
해외의 의 overseas@idcnagoy.co.jp으로부터의, 응용
이 전자 우편 주소는 2002년 4월 18일, 일본 시간에 오후 5시 00 분 후에 닫힐 것입니다.
22-1
당신이 그 응용에 어떤 조목도 고려하는 어떤 질문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우리에게
편지, 2002년 2월 20일에 의한 전송 사진이나 전자 우편을 부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 물음에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22-2 질문과 일치
Nagoya International Design Competition Secretariat International Design Center
NAGOYA Inc. Design Center Building, 18-1, Sakae 3-chome, Naka-ku, Nagoya,
460-0008 일본
물음을 위한, 전송 사진? 물음을 위한, 전송 사진: +81-52-265-2107
물음 inquiry@idcnagoy.co.jp 동안의 전자 우편
이 전자 우편 주소를 통하는 어떤 물음도 2002년 2월 20일, 일본 시간에 오후 5시 00
분 후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일이 첫번째 judge를 지나간 지원자는 두번째 judge에 지원하는 것을 허락됩니다.
두번째 judging을 위한 23-1 응용 양식
첫번째 judge를 지나가는 지원자는 그 통행 주의로 그들의 응시 원서를 받을 것입니다. 그 경쟁 서기의 직으로부터의 확실히 그 응시 원서에서 판단하는 - which is sent
out to applicants by the competition secretariat -첫번째 전시회 수에 쓰는 것을 하세요. 또한, 확실히 모든 적절한 조목에 완전하게 기재하는 것을 하세요.
두번째 judge에 대한 응시 원서에 기재한 뒤에, 그것을 복사하고 각각의 판자의 등으로 그 더 위의 권리[옳음] 구석에 그것을 첨부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 진짜의 일이나 모델의 뒤에, 어느 의미에서는 그것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23-2 그래픽의 포스터와 다른 그런 평평한 조목을 제출하는
단지 어떤 프레임으로도 B1 크기인 (1, 030mm x 728mm)판자, 그것은 스티렌 보드가
받아들여질 5mm-thick에서 풀칠됩니다. 다양한 크기의 다중의 조목과 관련된 일의
경우에, 당신은 항복을 위한 B1-size 판자에 그들을 배열해야 합니다. (Up to 5
panels) For a work series, - a work consisting of a multiple number of panels-
write numbers on the back of the panels on the upper left side, indicating their
order.
23-3 판자와 같은 solid-like 일을 제출하면서, 진짜의 일이나 모델
그것은 그 판자 이외에 모델이나 진짜의 조각을 제출하기에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단지 어떤 프레임으로도 A1 크기인 (841mm x 594mm)판자, 그것은 스티렌
보드가 받아들여질 5mm-thick에서 풀칠됩니다.
그들의 순서를 나타내면서, 그 더 위의 왼쪽 위에 판자의 뒤에 수를 쓰세요.
진짜의 일과 모델에서의 무게와 크기 제한은 밑에 설명됩니다.
무게 한계: 한 꾸러미는 12kg이나 less일 (including packaging)것입니다.
크기 한계: 길이: 100 cm이나 less 그 높이의 총계, 넓이, 깊이는 150 cm이나 less일
것입니다.
기록[지폐]: 때때로, 판자가 있는 폴리스티렌의 구석은 수송중을 손상시켰습니다. 보호하고 당신의 일을 제출할 때 그 구석을 보강하면서 특별한 걱정[주의]를 받아들이세요.
23-4 익명
어쩌면 그 지원자 s 이름과 어떤 다른 구별하는 마크도 그만큼 그 지원자를 식별할 수
없었다는 것을 확신하세요. 그리고 그 일에서 나타납니다.
23-5 두번째 judge에 지원하는 데 대한 데드라인
두번째 judge에 지원하는 것에 대한 데드라인은 금요일에 2002년 9월 8일 오후 5시
00 분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일본 시간입니다.
첫번째 judge를 지나가는 지원자는 그들의 일이 주어질 때 지원자가 편지와 전자 우편을 통해 통지될 두번째 judging.The에 대해 그들의 일을 제출하는 데 대해서 그 주소와 방법에관해 직접적으로 통지될 것입니다.
이 경쟁은 icograda, ICSID, 그리고 IFI의 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픽의 디자인 연합의 font> icograda 국제간의 회의
산업상의 디자인의 사회의 font> ICSID 국제간의 회의
안의 건축가 / 안의 설계자의 font> IFI 국제간의 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