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약 3년 전 경(2019.08.08.04:13.임신일) 시작한 천하의 陰氣(음기)가 약 삼년 간 전 세계를 휘몰아쳐서 기해년 연말 경 COVID-19를 창궐시켜서 이승의 인연이 다한 수많은 중생을 저승세계로 초청해갔다. 이제 삼년 간의 음기가 끝나고 陽氣(양기)가 도래하는 시점이 바로 2022년 05월 05일 21:26 을사일이다. 당년 2019년이 도래하기 약 20여년 전부터 음양오행의 순행하는 이치를 좀 알고있는 邪惡(사악)한 각종 宗敎(종교)에 종사하는 무리가 제작한 僞書(위서) "격암유록"에서 진작에 남북한 전쟁재발발 등을 기록하여 천하의 중생을 현혹하고 惑世誣民(혹세무민)하는 현장을 나 海印導師는 예리한 눈설미로 지켜보았다. 이 세상은 각자의 인연대로 또한, 개개 중생 선한 마음과 악한 마음의 결과로 맺어지는 업보에 따라서 구체적인 吉凶禍福(길흉화복)이 결정되어 실제적으로 실행되고, 일부 각성하거나 깨어있는 중생은 避凶取吉(피흉취길) 함도 목격하였다. 물상의 모든 것은 인연의 법칙대로 그대로 겪거나 경험하든가 아니면 그냥 지나갈 뿐이다. ~~~흠~~~ 觀世音菩薩!!!!! 南無阿彌陀佛!!!!!!
첫댓글 약 3년 전 경(2019.08.08.04:13.임신일) 시작한 천하의 陰氣(음기)가 약 삼년 간 전 세계를 휘몰아쳐서 기해년 연말 경 COVID-19를 창궐시켜서 이승의 인연이 다한 수많은 중생을 저승세계로 초청해갔다. 이제 삼년 간의 음기가 끝나고 陽氣(양기)가 도래하는 시점이 바로 2022년 05월 05일 21:26 을사일이다. 당년 2019년이 도래하기 약 20여년 전부터 음양오행의 순행하는 이치를 좀 알고있는 邪惡(사악)한 각종 宗敎(종교)에 종사하는 무리가 제작한 僞書(위서) "격암유록"에서 진작에 남북한 전쟁재발발 등을 기록하여 천하의 중생을 현혹하고 惑世誣民(혹세무민)하는 현장을 나 海印導師는 예리한 눈설미로 지켜보았다. 이 세상은 각자의 인연대로 또한, 개개 중생 선한 마음과 악한 마음의 결과로 맺어지는 업보에 따라서 구체적인 吉凶禍福(길흉화복)이 결정되어 실제적으로 실행되고, 일부 각성하거나 깨어있는 중생은 避凶取吉(피흉취길) 함도 목격하였다. 물상의 모든 것은 인연의 법칙대로 그대로 겪거나 경험하든가 아니면 그냥 지나갈 뿐이다. ~~~흠~~~ 觀世音菩薩!!!!! 南無阿彌陀佛!!!!!!
海印導師. 合掌.
신석택 후배님~~~
항상 까페 관리에 수고가 많습니다.
이제 서너달만 지날 시점에~~~음의 천기가 물러가고 양의 천기가 도래할진대~~~숨 막히는 현재 상황이 개선될 기미를 보일 것 같습니다.
항상 정신과 육체를 강건하게 유지하시고, 행복하세요.
海印導師. 合掌.
선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네~~~후배님!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즐겁고 유쾌한 나날 보내세요~~~ㅎ~~~
海印導師. 合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