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홍관(서울동부)/송관홍 저는 23년 2월부터 시작해서 07:00~19:00어간에 퇴근하며 주간10시간(중간 점심및휴식)정도하며 시간당2.5~3.0정도입니다 아직 경험이 없어 야간 할증시간대는 안하는데 야간만 전문으로 하시는분들은 3.0이상하신다더군요 야간영업하시는분들이 많지않아 22:00이후에는 택시잡기가 어렵다는 손님들의 하소연이 많이 하시는분들 연 매출은 아직 모르겠구요
@유제은(경기파주)주간만 하시면 야간 심야 운행 상황이 어찌되는지 잘 모르는 게 당연합니다. 대체로 비슷하겠지만, 주간은 파주가 차가 덜 막혀 좋을 것 같고, 야간은 차 막힘 차이가 없고 승객 수에서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요금 체계는 서울과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
첫댓글 나이 드니 왼죙일 빨빨 거리고 돌아다니는 서울 보다 잠시 다녀와서 택시승차장에서 쉴 수 있는 지방 택시가 부럽습니다. 넘어갈려면 돈 많이 들어서 엄두 내기 어렵죠 ^^
맞습니다
파주가 1억8천인가?
그렇습니다
저긴 택시가 갑 입니다
ㅋㅋㅋㅋ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둘이 합해서 돈벌면 반땅 하실래요 가고시퍼요 파주
@김동섭(서울남서) ㅎㅎㅎㅎ
파주로 가셔요~~
저는 김포로 갈렵니다
크크크크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서울 2대 팔아야 파주 갑니다
혼자는 못가요
@김동섭(서울남서) ㅎㅎㅎㅎㅎ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김포시 서울시로 편입되어 공동 영업구역 되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야 타도영업 신고들 안할것 같은디요~~~??ㅎㅎㅎ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김포는 서울시 편입 어쩌구 저쩌구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시외로 갈수있어요?
네
파주택시 헐만합니다
길 안막히고 면적 넓구요
시골길 가면 화장실 해결하기 좋구요
와~~부럽습니다
소문대로 택시종사자가
갑 인지요?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택시 1년차해보니
손님이 슈퍼 갑이더군요
택시는 을중 최하
손님과 말다툼해봐야 나만 손해고
맘편하게 다들어주고 허허하면서
운전합니다
@유제은(경기파주) 아~~~
택시대수가 많거나 적거나
손님이 갑 이군요...^^
감사합니다.
파주에서 택시 시작하셨군요
아무래도 파주는 심야 영업이 어려울 것 같은데, 야간 12시간 영업이 가능한가요?
많이 하시는 분 연 매출이 얼마나 되나요?
서울은 8000안 넘기려고 애쓰고, 1억 넘는 분이 부지기수인데,
궁금하네요
@송홍관(서울동부)/송관홍
저는 23년 2월부터 시작해서
07:00~19:00어간에 퇴근하며 주간10시간(중간 점심및휴식)정도하며
시간당2.5~3.0정도입니다
아직 경험이 없어 야간 할증시간대는
안하는데
야간만 전문으로 하시는분들은
3.0이상하신다더군요
야간영업하시는분들이 많지않아
22:00이후에는 택시잡기가 어렵다는
손님들의 하소연이
많이 하시는분들 연 매출은 아직 모르겠구요
@유제은(경기파주) 주간만 하시면 야간 심야 운행 상황이 어찌되는지 잘 모르는 게 당연합니다.
대체로 비슷하겠지만, 주간은 파주가 차가 덜 막혀 좋을 것 같고, 야간은 차 막힘 차이가 없고 승객 수에서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요금 체계는 서울과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
옛날 생각이나네요 파주 주내리에서 군생활 했었는데
이수지역벗어나 서울갈려구 산으로산으로 뺑뺑돌아가는 택시타고 다녔는데
주내 전진부대 인가요?
@유제은(경기파주) 7723공병대 입니다
@김성환(경북구미) 지금도
그자리에 공병대 그대로 있습니다
군단 공병
가고 싶은곳 으로 가세요
소원성취 하세요
파주가 큰 이유는,
서울에서 살기 어려우니 젠트리피케이션, 밀려 파주까지 간 사람이 많아 그러니,
서울택시를 줄여 파주 택시로 면허 이동시키는 게 맞는데, 서울시장은 생각 좀 하시라요
파주가 큰 이유는 구미때문입니다 초기에 구미서 주말통근버스가 30-40정도 다녔읍니다. 그이후에도. 구미서 인원감축인원 거의다 파주로 올라갔읍니다좌우간에 파주는 김문수전 경기지사한테 큰절해야합니다
네 마져요
파주경제의 절반은 구미에서 올라온
LCD가 절대적입니다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