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다 좋습니다. 악법은 법이 아니라는 생각을 가진 1인이지만 그래도 아는 만큼은 지켜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모터사이클 지정차로 준수와 규정속도 준수해보고 있습니다. 머 규정속도는 사륜차도 카메라 앞에서 빼고는 안지키니깐 우리보고 뭐라할 처지 아니구요. 다만 사륜차의 속도준수를 위해서는 속도감시카메라가 500m 당 한대씩 있거나 네비에서 과속 단속카메라 위치정보를 알려주지 못하도록해야겠구요. 지정차로에 대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오토바이는 경찰만 탈테니깐 다 팔고 걸어댕디든지 사륜차끌구다니든지 대중교통 타든지 알아서해라' 입니다. 암튼 몇가지 생각을 적습니다 ㅠ 1.지정차로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좌회전없이 목적지에 목적지에 도달하도록 전국의 모든 도로를 개선하라. 2.지정차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전국의 모든 도로의 버스전용차선을 중앙에 설치하라. 3.지정차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택시 승하차 를 중앙차로에 지정하라. 4.지정차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도로'가로수등 교통시설 보수시에 오른쪽차로를 막지마라. 5.지정차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여느 지정차로표시처럼 도로 곳곳에 '이륜차지정차로' 라고 표기하라. 6.지정차로에서 신호대기 중 우회전하려는 차량이 빵빵거릴경우 범칙금을 물려라. 7.이륜차지정차로를 '이륜차전용차로'로 이름을 바꿔라. 8.이륜차의 지정차로 진행을 방해하는 모든 자동차에게 범칙금을 물려라. 9.지정차로에서 좌회전이나 유턴이 할 경우를 대비해 지정차로 도로면에 좌회전이나 유턴 표시를 하라. 10.사륜차가 이륜차지정차로를 운행하지 못하도록하라
첫댓글 아~~~~~~~어렵네요
정리되면 다시 답글..........ㅠㅠ
젤 쉬운 방법이라고 올린 건데요 ㅠ ㅋ
웃픈 현실이네요...
퍼 갑니다...
그러게요.. 미운 놈 떡 하나 더주게끔 계속 개기다보면 미세하나마 무슨 방도가 나오겠죠~^^
경찰청의 지정차로제는 잘못된 법이지요..
오히려 지키지 않는게 더 안전하다는 것은 과거 일제치하에서 조선총독부의 법을 지키지 않는게 더 잘하는 것이라는 것과 다를 바 없지요... 경찰청은 고칠 생각을 못해요... 원래 그들 입장이 그래요.
안타깝지요.
피터선생님 힘내세요~ 충성^^*
@카파 감사합니다! ㅎ ㅎ 카파님도요....
전 딴것보다 맨헐뚜껑 아구 안맞아서.. 튕기는게 젤 불만입니다..
조심조심 소심소심 하셔야 해요. 맨홀뚜껑도 뚜껑이지만 아주 가끔은 맨홀뚜껑이 없기도 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