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게 녹는 '클린 잇 제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클렌저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를 출시했다. 셔벗 질감의 이 제품은 얼굴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 메이크업 잔여물을 지워준다. 가격 1만8000원(100mL).
-
'고야드' 매장 확대 개편
갤러리아명품관은 지난 2007년 단독 론칭한 '고야드' 매장을 복층 구조로 확대·개편해 선보인다. 고야드는 여행용 트렁크, 가방, 지갑 등을 100% 수공예로 생산하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네모 모양 '동원 델큐브참치'
동원F&B는 한입에 먹기 좋은 네모난 모양으로 된 '동원 델큐브참치'를 출시했다. 조리를 해도 형태가 부서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우국생' 출고가 5.5% 내려
국순당은 국산 쌀로 만든 생막걸리 '우국생'의 출고가를 5.5% 인하한다. 현재 대형마트나 수퍼마켓에서 1병당 1400~1500원인 판매가가 100~200원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 와인 20~80% 할인
신세계 이마트는 17일까지 고급 와인을 20~80% 할인 판매하는 '와인 프리미엄 장터'를 연다. 양재점·역삼점·용산점·목동점·자양점·죽전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프랑스 보르도와 부르고뉴 지역의 최고 등급 와인을 비롯해 700종 10만여병이 판매된다.
'오렌지 라벨백' 수익금 1% 기부
에스콰이아의 잡화 브랜드인 에스콰이아 콜렉션은 '오렌지 라벨 캠페인'을 열고, 오렌지 라벨백의 판매 수익금 1%를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인지력 강화 '효소홍삼지' 출시
교원L&C의 건강식품 브랜드 교원건강엔은 학생들의 인지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소홍삼지(智)'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약청으로부터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도움 등 4가지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기한 지난 맥주 무상 교환
하이트맥주는 내달 5일까지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이나 캔에 들어 있는 하이트와 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이다. 페트병에 들어 있는 맥주는 모두 6개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