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올 뉴 300C 입니다..
각종 메인터넌스를 위해 입고 되었습니다..
.
일단 타이어 교환작업 입니다..
.
잔존이 조금은 남아 있지만 좌우 편마모가 보이네요..
.
컨티넨탈 출고 타이어 입니다..
.
새로 장착하게 될 타이어 입니다..
금호 벤쳐 APT 235/55-18 입니다..
.
14년 첫째주 생산분 이네요..
.
타이어 탈착시 주의해야 할 부분 TPMS 입니다..
.
휠과 타이어 분리~
.
휠과 타이어의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들어가게 해주는 왁스 입니다..
.
안쪽 보다는 바깥쪽을 주의해서 장착해야 합니다~
.
타이어 장착이 끝나면 진동 휠 벨런스를 봅니다..
.
inner 30g outer25g
하중치는 8.0 이네요..
납을 붙여서 휠벨런스 보면 작업 끝납니다..
.
그리고 엔진오일교환~ 오일필터 재거후 남은 잔류 입니다..
.
순정 중국산 오일필터 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었는데 가격은 드릅게 비싸네요...
정말 말도 안되게 비쌉니다..
.
오일필터 하우징 잔류 제거..
.
오일을 깨끗하게 빼고 신품 오일 필터를 교환합니다..
.
오일팬에서 오일을 빼내고..
.
선셕기를 이용해 바닥에 남아 있는 잔류들을 뽑아 내냅니다...
오일이 다 빠지면 아랫쪽은 마무리 짓고 새 필터를 장착합니다..
.
엔진오일은 MUXX 5w-30을 쓰셨습니다..
그리고 신품 에어클리너 교환~
에어클리너는 헝가리 제품 이네요..
.
고품과 신품의 비교사진~
.
그리고는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신품 브레이크 패드 입니다..
.
브레이크 패드까지 교환이 완료 되면 출고를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