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유효성분 전달 |
사용 편의성 |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
피부침투율 극대화 |
사용이 간편하고 깨끗함 |
에센스마스크 |
피부침투율 비교적 높음 |
사용이 간편하나 에센스가 흘러내림 |
로션 및 크림 |
증발 및 기타 요인으로 피부침투력이 낮음 |
사용이 간편하고 깨끗함 |
*마스크팩의 종류
기능성화장품 자체브랜드로는 "셀더마", "스킨 사이언스등"이 있으며, 피부관리점 전용
제품군인 "라쌍떼", 마스크팩 제품군인 "쌍떼누보", 기초화장품 제품군 "퓨어트리" 등을
보유하고 있다. OEM/ODM사업부의 경우 기존 마스크팩 시장의 브랜드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샤, 에뛰드, 더페이스샾 외 다수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회사에 OEM/ODM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3M, 아가방, 암웨이 등 화장품 시장을 신규 개척 또는 사업 확장을 하고
있는 회사에도 기초화장품 및 마스크팩 등의 OEM/ODM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브랜드별 상품
@유통채널
1)홈쇼핑 채널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쇼핑등에서 매출발생.
2) OEM/ODM 채널
제닉의 매출처별 매출비중 현황
구분 |
홈쇼핑 |
OEM/ODM | ||
금액 |
비중 |
금액 |
비중 | |
2008년 |
7,035 |
51.22% |
4,674 |
34.03% |
2009년 |
31,300 |
74.63% |
8,664 |
20.66% |
2010년 |
66,132 |
80.76% |
12,897 |
15.75% |
2011년 |
85,231 |
80.96% |
15,481 |
14.71% |
2012년 3분기 |
51,992 |
76.06% |
11,619 |
17.00% |
*제품군별 매출비중
(단위: 백만원) |
품 목 |
주요상표 |
2012년 |
매출 |
상품 |
모코소이 씨위드 코코넛루퍼 스파바(大) 외 |
36 |
0.05% |
기초류 |
셀더마 화이트 아쿠아 크림 외 |
9,451 |
13.83% |
에센스마스크류 |
미샤 리얼에센셜콜라겐 마스크 외 |
5,301 |
7.75% |
필름/코팩류 |
마몽드 패치 오브에이지 이노베이티 외 |
817 |
1.19% |
하이드로겔마스크류(아이) |
셀더마 안티링클&화이트닝하이드로겔 아이패치Ⅲ 외 |
6,005 |
8.78% |
하이드로겔마스크류(얼굴) |
셀더마 안티링클하이드로겔 마스크Ⅲ 외 |
46,262 |
67.68% |
기타 주1) |
486 |
0.71% | |
합계 |
68,357 |
100.00% |
@신규사업 분야
@관계사 현황
중국 상해 법인 (100%)
@투자참고사항
고령화가 진행될수록 동사의 주력제품 수요 증가.
코스닥 히든챔피언으로 선정되었음.
첫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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