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강릉 맛집멋집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올해 첫 수확 과실
제이슨윤 추천 0 조회 81 26.06.07 14:4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5:20

    첫댓글 앵두조아해요

  • 26.06.07 15:45

    양파까지

  • 26.06.07 16:06

    저도 방울토마토 해보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쳤어요... 내년에는 꼭!!^^

  • 26.06.07 16:29

    난 작년에 드릅 밭 만들었는데, 작물 자라는게 안보임 ㅎㅎ

  • 26.06.07 16:35

    @주영곰 ㅋㅋㅋㅋㅋㅋ 어째요?^^

  • 26.06.07 16:40

    @마 르 코 더 기다려 봐야함 ㅋㅋ 비료를 줄까 생각중

  • 26.06.07 17:08

    @주영곰 내년봄 반가운소식 기대해볼께요 ㅎㅎ

  • 26.06.07 17:16

    @마 르 코 나두 기다리는중 ㅎㅎ

  • 26.06.07 17:16

    앵두 벚지 음청좋아 하는데 구경도 못하고 사네요

  • 26.06.07 17:59

    버찌 넘 좋아하는데 하나로마트갔더니 한팩 18,000원 ㅡ.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