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농장에 고추심고 양파수확하고가지정리하고 바닥 제초직업하고
소나기 맞으며 수확한 앵두와 벗찌입니다 ㅋ
첫댓글 앵두조아해요
양파까지
저도 방울토마토 해보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쳤어요... 내년에는 꼭!!^^
난 작년에 드릅 밭 만들었는데, 작물 자라는게 안보임 ㅎㅎ
@주영곰 ㅋㅋㅋㅋㅋㅋ 어째요?^^
@마 르 코 더 기다려 봐야함 ㅋㅋ 비료를 줄까 생각중
@주영곰 내년봄 반가운소식 기대해볼께요 ㅎㅎ
@마 르 코 나두 기다리는중 ㅎㅎ
앵두 벚지 음청좋아 하는데 구경도 못하고 사네요
버찌 넘 좋아하는데 하나로마트갔더니 한팩 18,000원 ㅡ.ㅡ
첫댓글 앵두조아해요
양파까지
저도 방울토마토 해보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쳤어요... 내년에는 꼭!!^^
난 작년에 드릅 밭 만들었는데, 작물 자라는게 안보임 ㅎㅎ
@주영곰 ㅋㅋㅋㅋㅋㅋ 어째요?^^
@마 르 코 더 기다려 봐야함 ㅋㅋ 비료를 줄까 생각중
@주영곰 내년봄 반가운소식 기대해볼께요 ㅎㅎ
@마 르 코 나두 기다리는중 ㅎㅎ
앵두 벚지 음청좋아 하는데 구경도 못하고 사네요
버찌 넘 좋아하는데 하나로마트갔더니 한팩 18,000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