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하세요^^
첫댓글 어디에서 찍음요?
집에서요 ㅎㅎㅎ
@상현 집 위치가 궁금 ㅋㅋ
@블루 강릉역 근처로 이사왔어요 ㅎㅎ
@상현 오~~~ 상현님 이사했음 ^^
@주영곰 4월말에 이사했어요.초당동주민에서 교2동주민이 되었습니다.ㅎㅎ
@상현 고미는 교1동 입니다 ㅎㅎ
@주영곰 옆동네시군요 ㅎㅎㅎ
첫댓글 어디에서 찍음요?
집에서요 ㅎㅎㅎ
@상현 집 위치가 궁금 ㅋㅋ
@블루 강릉역 근처로 이사왔어요 ㅎㅎ
@상현 오~~~ 상현님 이사했음 ^^
@주영곰 4월말에 이사했어요.
초당동주민에서 교2동주민이 되었습니다.ㅎㅎ
@상현 고미는 교1동 입니다 ㅎㅎ
@주영곰 옆동네시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