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 위치
- 도보로 메트로타운역까지 6~7분 소요, 집 근처에 도보 5분~10분 내외로 센트럴 파크, 버나비 도서관, 스타벅스, 메트로 쇼핑몰, 팀홀튼, 커뮤니티 센터 등 편의시설 모두 모여있는 역세권, 쇼핑권, 숲세권이라 자가용이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살기 정말 좋아요!
♡ 집 & 방 특징
- 새로 레노베이션 된 2bed 1bath 집이고 집안 전체가 까펫이 아닌 마루 바닥이라 까펫에 대한 더러움이나 알러지에 대해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 여성 전용 집으로 현재 3명이 살고 있어 많은 인원이 사는 다른 렌트집들처럼 북적 거리지 않고 조용한 환경에서 살 수 있어요!
- 룸메들이 한번 들어오면 최소 6개월~ 2년 반정도 오랜시간 편하게 살다가 한국으로 귀국할 정도로 마음 편안히 잘 지낼 수 있어요!
- 겨울에 난방 아주 빵빵해서 집안이 따뜻해요!
- 화장실과 주방은 3명이 쉐어해요!
- 세탁은 같은층에 있는 공용 세탁기 사용해요!
- 다른집들 처럼 렌트비외에 따로 매달 하이드로비 추가 비용 청구하는 그런거 없이 모든 유틸리티비와 하이드로비, wifi 모두 무료로 제공해요!
- 침구류와 주방 가전 & 식기, 주방 도구, 주방세제 제공해요!
♡ 렌트비
- 메인룸 $1,300(2인은 문의)
- 디파짓은 렌트비의 반 있어요
♡ 그 외 사항
- 집에서만큼은 모두가 편안하게 잘 쉴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노 스모킹, 노 드럭, 노 파티, 노 친구 초대의 룰을 지켜 주셔야 하고, 같이 사는 룸메로서 기본 매너와 예의가 없으신 분은 정중히 사양해요!
- 다른 룸메분들을 위해 공동 공간 깨끗하게 쓰고 바로 바로 정리와 깔끔하게 청소 하실줄 아시고, 룸메들끼리 서로 배려하며 잘 지낼수 있는 좋은분들이 들어 오셨으면 좋겠어요!
- 6개월 이상 장기 거주자 선호하지만 3개월 단기도 가능해요!
♡ 관심 있으신 분은 간단한 자기 소개(성함, 현재 신분상태, 직업, 나이, 얼마나 거주 가능한지 등)와 함께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kmrVXqg
첫댓글 여기 아줌마 디파짓 안돌려주기로 유명ㅋㅋㅋㅋㅋ다들조심하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