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물 찾기 포켓몬 빵!?
- 조태성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40일밤별집회_29일째
1.
<아빠, 편의점에서 빵좀 사다 주세요.>
<빵집이 아니라 편의점에서?? 무슨 빵??>
<포켓몬 빵이요~^^>
저희 딸내미 이야기를 들어보니 요즘 추억의 포켓몬 빵이 유행하나 봅니다.ㅎㅎ 요즘은 뉴스에도 몇차례 나오더라고요. 심지어 포켓몬 빵으로 아이를 속여서 성추행한 사건도 보도됩니다.
2.
다른 뉴스에 보니 대형 마트가 10시에 개장인데요. 몇 시간 전부터 줄 섭니다. 성인 아주머니들, 아저씨들이 차가운 손을 비비며, 호호 거리면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개장하니 후다다닥~ 열심히 뛰어갑니다. 직원들이 푯말을 들고 서있습니다.
<종류별로 각각 하나씩만 구입가능합니다. 총 3개만 구입 가능합니다.>
3.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3개라도 구입 성공했다며 어린아이처럼 방방뛰며 좋아합니다. 이 빵은 단종되었다가요. 무려 16년만에 다시 출시했다고 해요. 포장지 안에는 포켓몬 캐릭터 카드가 하나씩 들어있는데요. 그게 그렇게 좋나봅니다.
<제가 어릴 때 이 카드를 모았었거든요. 그런데 다시 판매된다고 하니까요. 추억도 있어서인지 너무 좋아요.>
4.
포장지 안에 들어있는 카드 하나에 5만원씩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뜯지않은 빵을 비싸게 판매하기도 하고요. 요즘 MZ세대들에게도 덩달아 인기몰이중입니다. 이런 현상을 전문가가 분석해서 인터뷰한 내용 하나가 마음에 다가옵니다.
<요즘 트렌드가, 문화 현상 중 하나인데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보물찾기 하듯이 찾습니다.>
5.
이런 문화 현상이 저도 재미있기도 한데요. 성령님의 감동가운데 돌아보게 하시는 지점도 있어요.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고후4:7)
6.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도 보물이 있다는 겁니다. 바로 예수님이시죠. 세상 사람들이 찾고 또 찾는 보물은 유행따라 계속 바뀝니다. 그 보물은 결코 만족을 줄 수 없어요. 행복을 줄 수 없음입니다. 진정한 만족은 우리의 보물되신 예수님이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찬양합니다.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7.
내 안에 진정한 보물되신 예수님 함께 하심을 되새깁니다. 성령님을 통해 주님 동행하심이 제 가장 큰 보물입니다. 제가 이 보물을 가볍게 여기는 만큼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이 드러납니다.
제가 예수님이라는 보물을 날마다 찾지 않는만큼 세상 사람들이 찾아다니는 보물을 찾게 됩니다.
제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 돌아봅니다. 제 안에 성령님을 통해 두신 이 보물을 참으로 즐거워해야 겠습니다. 잘 간직하고요. 말과 삶으로도 잘 보여주는 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욱 예수님이라는 진정한 보물을 찾도록 쓰임받는 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첫댓글 아멘아멘!!! 진짜 보물이신 예수님을 찾지 않아 생기는 세상것을 찾는 죄를 내려놓길 소망해봅니다.~
은혜로운 말씀 김사합니다 목사님~~^^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평안한 밤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예수님만 바라보게 하시고 예수님 한분 만으로 만족함을 얻게 하시는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 나누며 동행하는 삶을 더욱 힘쓰는 자가 되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예수님만 바라보시고자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아멘!! 보물을 찾듯 예수님 찾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