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하게 설명되어있는거 같아서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셔요~
스카이다이빙, 열기구 진짜 비싸네요..ㅠㅠ....
래프팅은 시간 오래걸리구..어려워...ㅜㅜ...
TULLY RAFTING
털리강은 케언즈 남쪽으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다. 털리강은 고무보트를 타고 계곡의 급류를 헤쳐나가는 스릴만점의 레포츠인 래프팅으로 유명하다. 27 개의 급류는 털리강에서 가장 긴 래프팅을 가능하게 해준다. 경험이 없어도 래프팅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래프팅을 즐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TULLY RAFTING 의 특징 : 27 개의 급류가 있어 스릴만점의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 .난이도에 따라 5개의 GRADE로 나누어 지는데, GRADE 4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 .
* 투어비용 : $160
* 포함사항 : 래프팅 교육 , 5 시간 래프팅 , 래프팅 장비 , 픽업 , BBQ 점심 , 스낵
* 준비물 : 수영복, 샌달, 선크림, 갈아입을 옷
BARRON RAFTING
케언즈 시내에서 단지 20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2 시간의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래프팅의 방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경험이 없어도 래프팅을 즐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투어를 신청하면 숙소에서 픽업을 해준다 .
BARRON RAFTING 의 특징 : 반나절 일정이므로 시간이 부족할 경우 이용하면 좋다 . GRADE 3 이므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투어비 : $88
* 포함사항 : 래프팅 교육, 2시간 래프팅, 픽업, 래프팅 장비, 과일
* 준비물 : 수영복, 샌달, 선크림, 갈아입을 옷
스쿠버 다이빙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우선 한번 또는 두번의 인트로 다이빙을 해보고, 맘에 들면 정식 코스를 통해 스쿠버 다이빙을 배울 수도 있다. 코스를 이수하면 OPEN WATER DIVER 자격증을 준다. 자격증이 있으면 어디서든 산소통을 대여하여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 다이빙코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것 : 여권과 진단서 ( 다이빙코스를 운영하는 곳에서 병원을 소개해 준다 . 병원비 Dive Medical- $49.50 는 대부분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 비용 : $175 (1 dive) / $215 (2 dives)$572 (4 일 스쿠버 다이빙 코스 - 한국어 매뉴얼도 있다 .)
* 포함사항 : 픽업 서비스 , 무료 차와 커피 , 점심 , 가이드 동반의 스노클링 투어 , 따뜻한 샤워
스카이 다이빙
산호초와 열대우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방법이다 . 10,000 피트에서는 30초간의 , 14,000 피트에서는 60 초간의 자유낙하를 경험할 수 있다 . 대부분 탠덤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데, 이것은 점프 마스터와 한 몸이 되어 비행기에서 뛰어 내리는 것이다. 따라서 경험이 없어도 스카이 다이빙을 즐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 요금 : $129.00 (10,000 피트 30 초 자유낙하 ) / $270.00 (14,000 피트 60 초 자유낙하 )비디오나 사진을 찍을 경우 $99.00 추가 ( 비디오와 사진 모두 찍으면 $124.00)
열기구
해가 뜨는 모습을 열기구를 타고 하늘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다. 한시간 정도 열기구를 타고 있는데 , 열대 동식물과 바다를 볼 수 있다.
* 투어요금 : $420.00
* 포함사항 : 숙소 픽업, 한시간의 열기구 투어, 리조트에서의 아침식사, 기념사진
번지점프
번지점프를 하는 곳은 케언즈 시내에서 북쪽으로 15 분 정도 걸린다 . 번지점프 하는 곳에 도착하면 케언즈 시내와 열대림을 볼 수 있다. 투어를 신청하면 숙소 앞에서 픽업을 해 준다 .
* 이용시간 : 오전 10:00 부터 오후 5:00 까지
* 찾아가기 : 대부분의 숙소 앞에서 번지버스를 이용하면 45 분 정도 걸린다 .
(오전 7:00, 9:00, 11:00, 오후 1:00, 3:00)
* 비용 : $125 ( 픽업서비스 ), $160 ( 비디오 또는 사진 5 장을 포함했을 경우 )
Great Barrier Reef 투어
달에서도 보이는 거대한 산호초 지역으로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어 있다 . 돌고래와 거북이, 1500 종 이상의 물고기들이 살고 있으며 , 매년 200만명 이상이 방문한다 .
* 투어비용 : $115.00
( 한번의 인트로 다이빙을 할 경우 $165)
* 투어포함사항 : 숙소 픽업, 커피와 차, 바이킹식 점심, 스노클링 투어, 스노클링 장비 등
(출처 : '호주 시드니~케언즈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레포츠는?' - 네이버 지식iN)
첫댓글 엄청 비싸네요.
케언즈투어가 워낙 다양하니...내용을 보니..정확한 사양이 없네요. 같은 래프팅도 시간이나 점심포함등...내용에 따라 가격이 아주 다양합니다. 뭘할건지 대충 정해놓고...현지 가서 다양한 카달로그보고 선택하는게 나을거에요. 정말 생각보다 투어회사도 많고..넘 다양하거든요. 제가 따로 추천드리기 어려울 정도로...다양해서...일단 현지 도착하면...눈치빠르게 숙소에서 ㅇㅖ약하는 방법으로 합시다.
입이 딱 벌어지네요...뭘하든지 첨 하는 건 동남아시아의 다른 곳에서 한 번 해보고 가는 것이 좋겠어요...가격만보면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