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복되고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시고 하나님과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은혜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살아 숨 쉬는 봄은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그 안에서 하나님을 느끼고 체험하며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힘들고 어렵고, 기쁘고 즐거움 속에서도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은혜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아버지로 부를 수 있는 은혜가 얼마나 큰데 그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갑니다. 내 생각이 앞서서 혈기를 부리고 내가 높아져서 하나님 영광 가릴 때가 많았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용서하여 주옵소서. 부족한 이 종을 용서하시고 주님 바라며 흔들리지 않고 살아가도록 주님 도와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대전 창성교회 사모와 전도사로 귀하게 쓰임 받고 있는 장은혜 전도사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온유함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전도사님의 삶을 축복하시고 하나님께 쓰임 받을 때마다 큰 영광 나타나게 하옵소서. 교회의 부흥과 성령 충만한 성도들을 삶을 위하여 기도할 때 하나님 그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 주옵소서. 전도사님 건강 지켜 주옵시고 고승달 목사님의 건강과 성령 충만함도 허락하셔서 주님의 귀한 사명 잘 감당해 갈수 있도록 축복하시고 인도해 주옵소서. 오늘 거룩한 주일입니다. 주일 사역하시며 금식기도하시는 전도사님을 성령님께서 붙들어 주옵시고 방해세력이 틈타지 못하도록 지켜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자오를 위하여 기도하는 심령들을 감찰하시고 그들의 기도를 들어 응답주시길 원합니다. 이번 자오의 날을 위하여 기도할 때에 하나님 큰 영광 받으시고 그 기도들을 응답해 주옵소서. 자오의 날이 초라하지 않도록 주님 그 자리를 빛내 주시고 주님 영광 받으시옵소서. 전국각처에서 회원들이 모일 터인데 오고 가는 길 고생하지 않도록 하시고, 그날 날씨도 하나님께서 주장하셔서 행사를 치르기에 좋은 날씨가 되게 하옵소서. 행사준비에 소홀함이 없도록 도와주옵시고 부족한 부분들도 채워주옵소서. 자오의 여러 가지 문제들을 너무나 잘 알고 계시는 하나님, 그 문제들이 아름답게 해결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에도 병상에 누워서 신음하고 있는 환자들을 기억하옵소서. 그들의 신음을 들으시고 그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길 원합니다. 그들의 마음에 평안을 주옵시고 산 소망을 품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께 모든 걸 의지합니다. 함께 하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