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포스가 자꾸 다운되서 포스회사가 인터넷회선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해서 케이티에 as신청을 해서 기사분 한분이 오셨습니다. 점검을 하더니 인터넷회선과는 포스고장과 관련이 없다하고 여러가지 설명 듣고 점검은 끝났습니다. 이 점검이 끝나고 돌아가려던 기사분이 갑자기 저한테 요즘 건수가 없어서 그런데 전화기 고장신고좀 부탁드린다고 해서 처음에 말뜻을 잘 이해 못해서 재차 물어보니 매장 전화기로 100번을 전화걸어서 전화기 고장났다고 신고만 해주면 된다.뭐 이러더군요 그냥 무조건 거절하는것보다 매장 내 볼일이 있어서 안될거 같다 하니 아쉬운 표정을 짓고 가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그 기사분이 가고 난 후 전화기가 갑자기 먹통이 되었습니다 요며칠 한동안 전화벨이 안울린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고장 나 있었던 걸 몰랐네요 급한데로 긴급고장 신고를 해서 오늘 다른 기사뵌이 오셨는데 점검을 해보니 매장내 회선 문제가 아니라 빌딩에 있는 라인이 전화국으로 연결 된 회선 이 잘못되 있는것 같다 이렇게 얘기하고 시설팀에 신청을 하고 공사를 해야 할거같다네요.. 그것도 언제가 될 지도 모르는 상황이고요;; 급한데로 핸드폰 착신으로 돌려달라했는데 그것도 신청이 안되어 있어 불가 하다네요. 느낌상 처음 온 케이티기사분이 무언가 건드리고 간거 같은데 증거도 없고 제가 이쪽방면으로 아는게 없어서 뭘 어떻게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그냥 시설팀오기까지 매장전화기 불통으로 기다리기 엔 너무 긴 시간일거 같은데 우째하지요ㅜ ㅜ 장사도 잘 안되는데 정말 속상합니다
첫댓글 제가 준회원이라 여기밖어 쓸 곳이 없는데 정말 멋지신 회원님이 자게로 전달 한번 해주시면 이종회원님들의 조언 큰도움이 될거같습니다
@_무한지애 몰랐습니다
자게 올리지 말아주세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