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당선인 송인헌 괴산군수님께 당선축하패 전달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 = 괴산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12일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한 제8회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송인헌 괴산군수에게 당선축하패와 사회복지사 뺏지를 전달했다.
이날 당선축하패를 수여받은 송인헌 괴산군수는 평소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사회복지학을 전공,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6월 30일 충북사회복지사협회에서는 충북도 총 36명 당선인 중 안미선(괴산가선거)의원께 당선축하패와 사회복지사 뺏지를 전달했으며,
전달식에서는 괴산사협 김홍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사회복지행정연구회 주민복지과 장병란 과장 등 약 10여명이 참석하여 당선인들과 괴산군 사회복지정책 관련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괴산군 송인헌 군수 당선인은 “ 오늘 이 자리에 사회복지사의 일원으로 참여해 사회복지사협회 임원진들과의 상견례를 하고 당선의 초선을 길이 간직하라는 당선축하패의 문구처럼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괴산군사회복지사협회 김홍순 협회장은 “괴산군 복지발전을 위해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된 당선인께 축하 인사를 건네며 소통과 화합, 협력을 통해 복지행정을 위한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하며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다시 한번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