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http://thestar.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4/13/2015041300783.html
유연석과 강소라가 '맨도롱 또똣' 첫 대본 리딩부터 환상의 케미를 선사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다. '맨도롱 또똣'은 '기분 좋게 따뜻한'이라는 뜻을 가진 제주 방언으로, 그 의미처럼 두 남녀 주인공이 기분 좋게 따뜻한 사이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2011년 '최고의 사랑'을 통해 말 그대로 최고의 호흡과 흥행을 보여준 바 있는 박홍균 PD와 작가 홍자매의 만남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김성오 등 출연 배우들과 박홍균 PD, 홍정은-홍미란 작가까지 참석한 대본 리딩은 드라마의 내용처럼 화기애애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
박홍균 PD는 대본 리딩 시작에 앞서 "제주에서 촬영 대부분이 진행되는 만큼, 모두가 오랜 시간을 함께 지내야 할 것 같다. 마주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정이 많이 들텐데, 무엇보다 안전이 최고다. 서로 몸 챙겨가며 일 하자"며 격려를 보냈다. 이어 제작진과 작가진, 배우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주연을 맡은 유연석과 강소라는 첫 대본 리딩에서부터 소위 '케미'가 넘쳤다. 마주보고 앉은 두 사람은 실제 연기를 하는 듯 동작까지 섞어가며 리딩을 시작했고, 강소라가 시작한 모션에 유연석도 눈을 맞추며 리액션을 보여줘 기대감을 갖게 했다. 또 대본 리딩이 끝난 뒤에도 두 사람은 오랜시간 동안 PD, 작가와 함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한편, '맨도롱 또똣'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앵그리 맘' 후속으로 5월 경 첫 방송될 예정이다.
ㅈㄴㄱㄷ 안나온대! ㅠㅠ 엄기준빠는 웁니다ㅠㅠ
흐앙 ㅠㅠㅠ연석오빠 내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케미쫗다 ㅠㅠㅠㅠ
맨도롱할때 후루룩듭서예~
연석오빠 존멋쓰... 내 이상형쓰... 꼭 본방사수하겠쓰...
헐 나는 왜 잘어울려보이지...
꼭 봐야지 둘다 싸라매!!!!!!!!!!!!!
아 기대돼 미칠것같아... 둘 다 웃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애ㅐㅐㅐㅐㅐㅐ박 꼭 본다!!!!!!!
제주도에 촬영오나??? 나몰래숨어서 구경하게 어디서 찍는지좀 알려줘 연석찡......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오빠ㅜㅜ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더존잘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안방1열에서영접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