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는 BMW S1000RR을 YAMAHA R1보다 EUR140 저렴한 EUR15,850에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옵션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
ABS만 추가하면 EUR950
ABS+트랙션 컨트롤을 추가하면 EUR1,250
퀵 쉬프터를 추가하면 EUR370
알람을 추가하면 EUR220를 더 지불해야 한다...
단색이 아닌 3색의 S1000RR을 갖고 싶다면 EUR600를 더 지불해야 한다...
즉, 풀 옵션 3색 기준 가격이 EUR18,290인 것이다...
현재 미국내 R1의 가격은 $12,390이고...
미국 출시 S100RR의 가격은 $14,000 미만으로 형성될 것이 예상된다...
아무튼 옵션없는 차량(흔히들 말하는 깡통차)이 R1보다 저렴하다는 것은...
BMW에서 이번에 일본차들을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향후 BMW가 바이크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서 어떠한 숨겨진 무기들을 선보일지도 기대된다...
출처: 클래식 바이크 원문보기 글쓴이: 가브리엘(조강혁)
첫댓글 디자인 알천 흡사
갖고싶다...
저 짝눈이 은근히 거슬리네요....ㅎㅎㅎ 자꾸 보면 적응 되려나....ㅡㅡa
제생각엔 BMW에서 원형라이트도 만들어보고싶고 사각형라이트도 만들어보고 싶은데 바이크는 한대뿐이라 반반 나눠서 디자인한거 같아요
과연 대한민국 에서는....
ㅇ0..!
Wow~!!
한국은 분명 풀옵션으로 수입하여 단가를 올리겠죠.
일제 처다볼 필요가 이제 없겠네요. 설사 성능이 좀 떨어진다 해도 독일제로 가겠습니다.
14000달러때면 한국에선 아마 2000만원대가 되지 안을까요...
그래도 고속은 알천~
이탈리아 현지소비자가격 R1(09) 16,990유로입니다.
첫댓글 디자인 알천 흡사
갖고싶다...
저 짝눈이 은근히 거슬리네요....ㅎㅎㅎ 자꾸 보면 적응 되려나....ㅡㅡa
제생각엔 BMW에서 원형라이트도 만들어보고싶고 사각형라이트도 만들어보고 싶은데 바이크는 한대뿐이라 반반 나눠서 디자인한거 같아요
과연 대한민국 에서는....
ㅇ0..!
Wow~!!
한국은 분명 풀옵션으로 수입하여 단가를 올리겠죠.
일제 처다볼 필요가 이제 없겠네요. 설사 성능이 좀 떨어진다 해도 독일제로 가겠습니다.
14000달러때면 한국에선 아마 2000만원대가 되지 안을까요...
그래도 고속은 알천~
이탈리아 현지소비자가격 R1(09) 16,990유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