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랑가라역 근처 2bed 1bath 하우스
여성 하우스메이트 구합니다.
제가 4월부터 쭉 살던 집인데 곧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어서 12월 1일 부터 지내실 새로운 입주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렌트비 : 한달 1200불 / 디파짓 600불
(유틸리티, 와이파이 포함)
*6개월 이상 거주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필수는 아님)
랑가라역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이고, 역까지 가는 버스 있습니다.
다운타운, 마린드라이브, 메트로타운 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집 주변에 A&W, subway, 스시무라, 편의점(팀홀튼) 있고요, 가까운 마트는 세이브온 푸드, 티앤티 있습니다.
하우스촌이라 동네가 되게 조용하고, 애초에 집주인 분께서 에어비앤비로 운영하려고 지은 집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예뻐요. 실제로 1년 정도 운영되던 곳이라고 들었어요.
층고가 되게 높고 큰 천장창이 있어서 햇빛이 잘 들어오는 집이고, 두명이 쓰기에 엄청 넓고 쾌적한 집이에요. 직접 보러 오시면 분명 마음에 들어하실 거에요 🥹 !!
거실이랑 주방이 넓어 활용도가 좋아요. 요리 자주 하시는 분도 문제 없어요 ㅎㅎ 눈치 보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전기포트, 토스트기, 조리도구 전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둘 다 있고 사용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에어컨, 히터 둘 다 있고, 전기장판 필요하시면 제 것 두고 갈 계획입니다.
방에 옷장이랑 수납공간 넉넉한 편이고, 아쉽게도 책상은 없지만 ㅠㅠ 대신 거실에 큰 식탁 겸 책상이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거실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집의 장점 같아요. 저는 오히려 잠 자는 공간이랑, 식사하는 공간, 공부하는 공간 분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옆방에 여자 하메분이 살고 계시고 조용하고 깔끔한 편이라 잘 맞는 분이 들어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배려해가며 생활 하실 분 환영합니다 :)
아 그리고 방 크기는 동일해요! 거실 & 화장실 & 키친 공유 입니다.
뷰잉 원하시는 분은 아래 통해서 연락주시면 뷰잉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사항도 언제든 연락주세요 🙌
첫댓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랑가라역 룸렌트
https://open.kakao.com/o/suuG56V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