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거실 모두 깨끗한 Hardwood 마룻바닥입니다.(화장실은 타일)
스카이트레인 바로 앞이고 전철 내려서 몰과 연결된 엘리베이터 타시면 윗층이 집이에요. 눈, 비오는날 걸어오시거나 버스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실거예요.
마스터룸 포함 총 4명만 사시는 관리 잘 되고있는 집이에요.
로히드나 버나비로 출퇴근 하시는 분 또는
더글라스나 SFU, Sprott Shaw 컬리지 다니시는 분 오시면 편하실거예요. 메트로타운도 10분만에 갈 수 있어서 쇼핑, 식료품사기 정말 좋아요. 콘도 전용 짐도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구요.
사용하시게 될 화장실과 주방 모습이구요.
1. 구비품목 : 퀸 침대,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베개커버, 책상 및 의자, 라이트 스탠드, 옷장과 서랍장, 행거, 블라인드, 헤어드라이기, 빗자루와 청소기 등
1100sq 넘는 유닛에 독립된 구조 거실이라 무척 넓고 편리해요. 세컨룸 2배정도 공간 혼자 쓰시구요. 옷장, 서랍장 등 수납공간도 엄청 많아요. 직접 와서 보시면 보다 잘 아실 수 있을거예요.
저희집 거실은 이렇게 부엌이나 다른방들이랑 구조적으로 많이 분리돼있어요! (위에 사진은 구조랑 방 모양을 보시라고 부동산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저희집과 다른층 같은 집입니다.)
2. 대상 : 화장실 깨끗하게 써주실 분. 여성전용 아니에요.
(마스터룸에 여자분 사시구요. 화장실 같이쓰시게될 덴에도 현재 여자 룸메분이 계세요.)
3. 제공 사항: 전기세 무료, Shaw 광랜 기가인터넷(1GB/sec) 등 일체 공과금 포함.
개인용 주방용품 및 쌀, 조미료, 휴지 무료 제공
4. 조건 : 함께 생활하는 공용 공간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파티, 지인 초대는 제한적으로 가능합니다. 본인 공간 한정 11시에서 밤 9시전까지, 소음 레벨 Minimum으로 부탁드립니다. 다른 분들과 함께 사는 집이니 매너있게 서로 배려하며 지냈으면 해요. 소음이나 개인 생활에 지나치게 참견하거나 까다로운 사람 아니에요!
5. 각자 방은 거주자가 청소하고, 공용 공간(화장실, 주방)은 순번을 정해 청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뷰잉 하실 때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한달에 2번만 하면 되세요.
6. 장기를 선호하지만 단기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7. 렌트비 : 월 850불
6개월 계약시 820불, 1년 계약시 790불로 할인되시니 해당하시는분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8. 디파짓 : 렌트비의 절반($395-410). 계약 만료시 기본적인 청소 마치시면 당일중으로 전액 반환해 드립니다.
9. 화장실은 덴, 거실 두 분이서 사용합니다. 모두들 풀타임 학생이거나 직장다니시고 아침 9시~밤 9시사이엔 집에 거의 없으셔서 주방이나 화장실 사용하시는데 크게 불편 없으실거예요.
집이 역이랑 직접 연결돼있어서 엘리베이터만 내리면 밤에 걸어가거나 비 맞지 않고 바로 전철타러 가실 수 있어요.
집 바로 앞에 Fraser 강변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 조깅하시기도 편리하구요. 이른 새벽이나 밤에도 무척 안전한 지역이에요.
밴쿠버는 비가 자주오죠? 춥고 비오는 날은 콘도 어매니티로 제공되는 짐에서 운동하면 좋아요.
저희동네 전체적인 조망이에요. 교통이나 생활편의를 충분히 갖추면서도 너무 복잡하고 시끄럽진 않은 점이 제 기준으로는 큰 장점인 것 같아요 :)
[주방 용품들]
가전제품 : 전기밥솥, 토스터기, 미니오븐 개인제공
공용제품: 전자레인지, 인덕션, 냉장고 공용.
+원하실경우 방에 미니냉장고 놔드립니다.(위에 사진에 보이는 제품)
조리도구 : 냄비, 후라이팬, 칼, 각종 조리도구, 각종 그릇과 접시, 컵, 숟가락, 젓가락 등 각 개인용으로 다 준비돼 있고요. 별도로 제공되는 식기건조대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탁] 집안에 세탁기, 건조기가 있고 무료입니다.
(너무 이르거나 늦은 시간 제외, 편하게 사용가능.)
연락 방법:
원하시는 계약기간, 현재 하시는(혹은 찾고계신) 일, 주로 어느지역에 계셨는지 함께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me/jymoon
☝️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계약 부담없이 문의, 집 보러오셔도 되니까 편하게 톡 주세요.
원하시면 한국에서도 계약 가능하세요. 원하시면 사진이나 영상 좀더 보내드리겠습니다.
--
TMI지만 필요하시면 참고: 저는 집 소유주는 아니고, 제 이름으로 집 렌트한 메인 거주자이며(현재 5년 이상 거주), 당연히 쫓겨날 일도 없고 집주인도 엄청 착하고 배려심 많은 분이세요. 저희는 주인과 건물매니저가 승인하고 BC주 렌트법에도 규정이 되어있는 합법적인 룸렌트입니다.
*저는 직장다니는 30대고요. 지금 살고계신 분들도 서로 배려하며 다들 잘 살고계세요. 거실에 오래 사셨던 룸메분도 이번에 좋은 일로 옮기시게 돼서 구인글 올립니다.
*법적 계약서, 렌트비 영수증 작성 같은 부분 희망하시면면 가급적 맞춰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저희 집은 까다로운 규칙이나 개인 생활에 대한 참견 같은거 없구요. 기본적인 매너만 지켜주시면 정말 편하게 지내실 있어요. 요리 자주한다고 뭐라하거나, 뭐 샤워 짧게하라고 눈치주고 그런거 전혀 없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찾으시는 좋은 집 구하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