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 날씨에 박사모 회원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빕니다.
부족한 저에게 이러한 큰 직책을 담당하게 되어 너무 죄송스럽고 향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너무나 부족한 힘이 회원여러분들의 협조로 앞으로 이루워져야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충북 진천에서 출생하여 현재까지 진천에서 살고 있습니다.
더욱이 충북 진천군 대표로 정수 직업 훈련원 (현)정수기능대학 기공작과 제1기 졸업생으로써
남보다 더욱더 박사모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상임고문이 될것으로 알기 때문에
열과 성의를 다해서 열심히 일하고 회원여러분들과 함께 협의하여 박사모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 4. 17
박사모 중앙상임고문 임시종 올림
첫댓글 진심으로 축하 드림니다...중부4군박사모...화이팅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정희대통령각하 내외분께충심과진심을다하는 고문님의열정에 감동을받았으며... 거듭축하을드림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고문님을 모실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많은 지도를 바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박근혜 대책위원장의 피나는 노고에 새누리당 승리하였습니다, 이제 그 승리에 안주하지말고 앞날의 승리를 위해 새로운 마음의 다짐이 절실하다고 생각이 됨니다. 박사모 회원 한분한분의 희생적인 노력 보여주십시요 기대합니다, 이제 게임은 시작입니다. 근혜님 부친께서는 "새마을운동"으로 국민의 행동을 노력으로 바꾸어 밥은먹게 하였습니다. 이제 따님께서는 "새마음운동"으로 국민의 생각을 빠꾸어 주시길 바랍니다. "책임있게, 함마음되어, 질서지키는 국민되어 통일을 이루도록.....말입니다!! 근혜 위원장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