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원문보기 글쓴이: 영심이
▲배우 주다영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응원 영상 화면. ⓒ(사)복음의전함 |
광고로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전하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을 앞둔 가운데 배우 주다영, CCM 가수 공민영의 응원 메시지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주다영은 “7월 한 달 동안 부산역에서 복음광고가 세워지고 거리 전도도 한다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 주셨으면 좋겠다”며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거리 전도에 참여할테니까 많이 관심 가져달라”고 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아셨으면 좋겠고, 저도 많이 기도하겠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관심 꼭 부탁드린다”고 응원했다.
▲CCM가수 공민영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응원 영상 화면. ⓒ(사)복음의전함 |
공민영은 “세번째 함께 참여하게 되었는데 저에게는 너무나 큰 영광이다. 저를 통해서 저의 달란트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써주시는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은 달란트를 기부하신 분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복음이 전해질텐데, 그 복음을 붙잡고 한 분 한 분 하나님 앞으로 나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하나님을 전하는 이 광고가 참 귀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기도로 얼마든지 함께 동역할 수 있으니 많이 함께 참여해주시면 좋겠다. 기도해달라”고 응원했다.
경상도민에게는 “바쁜 일상 가운데 웃음을 잃고 사는 날들이 많을 거 같다. 우리가 진짜 웃을 수 있는 이유가 단 한 가지 있는데, 함께 보시고 함께 웃었으면 좋겠다. 축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는 오는 7월, 경상도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전역에서 이루어지며, 아나운서 최선규, 방송인 김지선, V.O.S 소속 가수 박지헌, CCM가수 공민영, 배우 주다영 등이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