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명령을 듣지 않을 때에는
다른 신의 명령을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에덴에서 살펴 보면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명령을 듣지 않았을 때
사단의 명령을 따랐습니다.
그 결과는 어떠합니까?
많은 이들이 구원을 원하면서도
하나님의 명령이 아닌 사단의 명령을
따르는 가운데 있습니다.
무엇이 하나님의 뜻이며 아닌지에 해답은
성경에 있습니다
성경대로 하나님의 명령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계시록 22:18-19 KRV
https://youtu.be/vyGX89upA4A?si=llwkfncxO4AdE6gO
첫댓글 성경은 오직 다윗의 뿌리께서 해석하여 주십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성경에
있는 안식일과 유월절을 찾아 주셨습니다. 우리는 성경의 말씀에 따라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지 않는다는것은 지금 마귀의 명령을 따르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지금 누구의 가르침을 따르고 계십니까? 깊이 생각해 봐야 할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은 구원이지만, 사단의 명령은 멸망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건 구원받는 길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구원코자 하는 데서 비롯되었지요 ^^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오직 하나님의 명령을 따르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고 그렇게 하기가 안하기보다 더 쉽답니다~!!
안식일,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오직 하나님의 명령 따라 축복 받는 길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규례인 유월절과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르는 일이며, 다른 신을 섬기지 않는 방법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죠
사단의 말을 들을 수가 없어요~~
하나님의 명령과 사단의 명령! 구분하는 방법은 성경이죠~ 그 중 우리는 꼭 하나님의 명령대로 행해서 축복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