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가을 단풍
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공기 좋은 곳으로 가 산책하며 형형색색으로 물들어 가는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코스모스 풍경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다채로운 꽃과 장엄한 한라산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꽃 정원으로, 연중무휴로 운영해 사시사철 아무 때나 방문해서 꽃구경할 수 있습니다.
매년 계절별로 매화, 유채, 수국, 핑크뮬리, 동백 축제를 개최해 다양한 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꽃 애호가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며 주변 녹음과 형형색색의 꽃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평창 효석문화마을
효석문화마을 메밀꽃
효석문화마을은 우리나라 대표 단편 문학으로 손꼽히는 메밀꽃 필 무렵의 무대로 가산 이효석 선생의 고향입니다.
초가을에 개최되는 만큼 시원한 바람과 신선한 공기를 만끽하며 메밀을 소재로 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춘천 남이섬
초가을의 남이섬
남이섬은 초가을이 되면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여지는 곳으로,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나미나라 공화국입니다.
‘동화 나라, 노래의 섬’을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콘서트, 전시를 매년 시기별로 개최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낭만을 선물하는 자연 생태 문화공간입니다.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자연과 동물
대관령 삼양라운드힐은 구 대관령 삼양목장으로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600만 평 대규모 부지에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 유기초지 목장이고 1972년부터 개간해 목장을 개척하였습니다.
높은 언덕 위 웅장하게 솟은 풍력 발전기는 바람을 이용한 친환경 에너지원을 만들어내고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포항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산책길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은 포항 제8경으로 탁 트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삼국유사에 수록된 연오랑세오녀는 고대 대표적인 태양신화의 원형으로 이것을 테마로 만들어진 공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