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선 넘었네요. 안 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올림픽대로나 강변북로 등등 어마어마하게 밀리는데, 전용차선을 만들어 버리면 on램프/off램프 구간과 전용도로로 인해 더욱 더 극심한 정체 현상이 일어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김포시만을 위한 특혜적인 발상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경우 의정부 남양주 구리 분당 수원 용인 부천 부평 인천 일산 파주 등등 다양한 곳에서 차량들이 오고 다닐텐데, 김포-서울 라인을 위한 라인이 만들어 진다면 필연적으로 병목현상이 더욱 가속화 될 것입니다. 올림픽대로가 만약 6차선이라도 된다면 해볼만하겠지만 기존의 4차선을 가지고 전용차선을 만들어버리면 나머지 차량들은 기존 4개 차로에서 3개 차로로 다녀야 하기 때문에 방광염에 걸릴 것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서울시민은 아니지만 반대합니다.
첫댓글 야이 미친인간들아~~!!
노들길도 신호 만들어서
막혀죽겠는데~~~
횡단보도에 가봐라~~
몇명이나 건너다니는지...
세빛둥둥섬도 적자투성이!
도대체 뇌가 있는건지~~
왱 미쳤다
완전 돌아네요
선거에 미친겁니다
우티 자가용 영업도 그렇고
발악을 하는거죠
이건 선 넘었네요.
안 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올림픽대로나 강변북로 등등 어마어마하게 밀리는데, 전용차선을 만들어 버리면 on램프/off램프 구간과 전용도로로 인해 더욱 더 극심한 정체 현상이 일어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김포시만을 위한 특혜적인 발상이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경우 의정부 남양주 구리 분당 수원 용인 부천 부평 인천 일산 파주 등등 다양한 곳에서 차량들이 오고 다닐텐데, 김포-서울 라인을 위한 라인이 만들어 진다면 필연적으로 병목현상이 더욱 가속화 될 것입니다. 올림픽대로가 만약 6차선이라도 된다면 해볼만하겠지만 기존의 4차선을 가지고 전용차선을 만들어버리면 나머지 차량들은 기존 4개 차로에서 3개 차로로 다녀야 하기 때문에 방광염에 걸릴 것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서울시민은 아니지만 반대합니다.
이런~~
버스를 너무 키우네요.
택시 알기를 뭐같이 아니 ~~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