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구라를 정성스럽게 써놧네.
Sublease 불법인데 한다고 인증하는거임?
급해서 어쩔 수없이 빨리 들어간건데 다른 사람들은 아무리 급해도 여기는 피하길 바래요 ~
어쨋든 팩트는 계약서 작성 거부했고 보증금 안주고
한국가서 찾아간다고 협박함 ㅋㅋㅋ 저거 듣고 바로 차단함.
70살이 왜 아무도 없이 혼자 살고있는지 바로 알게됨 ㅋㅋ
첫댓글 안녕하세요, 저는 이 집에서 1년 정도 살았던 사람입니다.보니까 한 달 노티스도 없이 그렇게 나가시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분명히 집주인분께서 한국에 돌아오기 전에 거주하시겠다고 말씀하셨는데, 기숙사에 당첨됐다고 전후 사정도 안 가리고 나가시겠다고 하시는 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문을 잠궈 놓지도 않고 나가시면 안 되는 거 아닌가요? 한 달 노티스와 방 청소는 원래 룸렌트할 때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부분인데, 너무하신 것 같네요.또한, 문도 잠기지 않았고 열쇠는 바닥에 던져져 있었다고 하니, 이는 기본적인 예의조차 지키지 않은 것 같습니다.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 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주인 아저씨는 정말 친절하신 분이에요. 살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지 항상 물어봐 주셨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즉시 해결해 주셔서 저는 정말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다른 분들이 이 글 때문에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저는 이 집에서 1년 정도 살았던 사람입니다.
보니까 한 달 노티스도 없이 그렇게 나가시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분명히 집주인분께서 한국에 돌아오기 전에 거주하시겠다고 말씀하셨는데, 기숙사에 당첨됐다고 전후 사정도 안 가리고 나가시겠다고 하시는 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문을 잠궈 놓지도 않고 나가시면 안 되는 거 아닌가요? 한 달 노티스와 방 청소는 원래 룸렌트할 때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부분인데, 너무하신 것 같네요.
또한, 문도 잠기지 않았고 열쇠는 바닥에 던져져 있었다고 하니, 이는 기본적인 예의조차 지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 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주인 아저씨는 정말 친절하신 분이에요. 살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지 항상 물어봐 주셨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즉시 해결해 주셔서 저는 정말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
다른 분들이 이 글 때문에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